고객소리함(바우처)

대통령은 45년 만에 '비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2-11 14:07

본문

▲윤석열 퇴진을 요구하는 문화예술인들이 지난 6일 국회 앞에 모였다 ⓒ윤석열 퇴진을 위한 예술행동 선언 문화예술계시국선언"국민 안전 위협하는 대통령 탄핵ㆍ구속하라" 전 국민이 평온한 일상의 밤을 보내고 있던 지난 12월 3일 밤 10시 20분경, 윤석열 대통령은 45년 만에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병점힐스테이트


핵심요약 춘천교대 재학생 11일시국선언"교육자 사명으로 윤석열 대통령 규탄, 탄핵 촉구" 12·3 내란사태를 일으킨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촉구하는 활동에 강원 예비교사들도 동참했다.


춘천교육대학교 총학생회와 재학생들은 11일 교내에서시국선언을 열고 비상계엄 선포 규탄과 윤 대통령 탄핵을.


윤석열 정부의 정치적 버팀목이었던 대구경북에서도 교수와 연구자 등 지식인 사회가 탄핵을 촉구하는시국선언에 나섰다.


대구사회연구소는 11일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절벽 끝에 서 있고, 친위쿠데타를 저지른 내란 피의자가 아직도 권좌에서 국민을 위협하고 있다"며 "민주주의를 짓밟고 내란을 일으킨.


경남 진주 경상국립대학교 구성원인 교수와 교직원, 학생들이 ‘비상계엄 규탄 윤석열 정권 퇴진’시국선언을 했다.


윤석열탄핵 경상국립대 비상시국회의는 11일 낮 12시 가좌캠퍼스 민주광장에서 '윤석열 탄핵시국 선언문'을 낭독하고 윤석열 탄핵을 바라는 퍼포먼스도 실시했다.


이날시국선언문에서 "궁지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