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 '윌로'를 공개한 후 주가
페이지 정보
본문
구글 모기업 알파벳은 구글이 자체 개발한 양자 칩 '윌로'를 공개한 후 주가가 연일 고공행진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대표적인 암호화폐 비트코인을 회사 자산에 포함시키는 방안이 주주들의 반대로 부결된 후 주가가 1% 이상 올랐다.
엔비디아 주가도 1% 미만 오르며.
‘블록체인’ 암호기술 해독 가능성 일부 “구글‘윌로’갈길 멀다” 반론 미국 대선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온 비트코인을 비롯한 주요 가상.
11일 비트코이니스트 등 코인 전문 매체들은 구글의 새로운 양자 칩‘윌로’가 가상 화폐 하락 원인으로 분석된다고 보도했다.
시티그룹은 애플을 2025년 최우선주(Top Pick)로 선정하고 "서비스 사업이 확대되고 제품 판매는 약간 낮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구글이 자체 개발한 양자 칩 '윌로'를 공개한 데 힘입어 모기업 알파벳 주가는 5.
파이퍼 샌들러는 알파벳이 '제품 중심의 부활'을 기대하게 한다며 2025년.
이 양자컴퓨터에는 구글이 자체 개발한 양자 칩윌로가 적용됐다.
구글은 양자컴퓨터가 기존 컴퓨터가 풀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는 사례를 내년 발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술은 아직 실험 단계지만 향후 의료와 에너지, 기후 변화 등 인류가 풀지 못한 숙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구글은 9일(현지시간) 최신 양자 칩‘윌로우’를 발표하고 연구 결과를 국제 학술지 네이처에 공개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윌로는 ‘랜덤 회로 샘플링’ 벤치마크(기준 지표)에서 현존하는 슈퍼컴퓨터 중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꼽히는 ‘프론티어’에 주문했을 때 10자 년이 걸리는 복잡한 계산 문제를 5분.
특히 이 양자컴퓨터에는 구글이 자체 개발한 양자 칩윌로가 적용됐다.
구글은 양자컴퓨터가 기존 컴퓨터가 풀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는 사례를 내년.
현재 구글의윌로는 105개 큐비트에 그친다.
이 같은 우려는 당장 실현 불가능하지만윌로성능이 개선된다면 언젠가는 암호를 깰 수도 있다는 얘기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바버라의 구글 양자 인공지능 연구소에 설치된‘윌로’의 냉각시스템.
구글 제공 업계는 그동안 비트코인을 사들였던 부탄 정부의 매도 소식과 함께 구글이 자체 개발한 양자칩 ‘윌로(Willow)’가 설치된 양자컴퓨터 공개가 이번 하락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구글의 모기업 알파벳은 자체 개발한 양자 칩 '윌로' 공개에 힘입어 주가가 5.
59% 상승했으며, 파이퍼 샌들러는 알파벳을 2025년 최우선주로 선정했다.
전기차 선두주자 테슬라는 모건스탠리가 목표주가를 31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한 후 2.
'매그니피센트 7'으로 불리는 대형.
알파벳은 구글의 양자 컴퓨터 칩 '윌로'를 공개하면서 주가가 5.
업종별로 보면 S&P500을 구성하는 11개 업종 가운데 임의소비재(0.
61%) 3개 업종만 상승하고, 에너지(0.
구글 새 양자컴‘윌로’공개 105큐비트에 오류 정정 기술 강화 韓 양자전략위원회 출범 불투명 구글의 새로운 양자컴퓨터 윌로(Willow)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구글의 모기업인 알파벳 주가는 미국 주식시장에서 5% 넘게 오르기도 했다.
구글은 지난 9일(현지시각) 새 양자컴.
- 이전글발기 에-비아그라탈모치료-【pom5.kr】-필름형 비아그라 구입 24.12.12
- 다음글레비트라 직구 24.1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