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을 담은 불공정 약관을 소비자에게
페이지 정보
본문
주요 인테리어플랫폼업체가 자신들의 중개 책임을 일방적으로 면제하거나 소비자가 작성한 후기글을 마음대로 삭제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불공정 약관을 소비자에게 들이밀었다가 공정거래위원회에 적발됐다.
공정위는 오늘의집·숨고·집닥·내드리오·집꾸미기·더공 등 6개 주요 인테리어플랫폼의.
오늘 음원플랫폼멜론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다시 만난 세계’ 청취자 수는 일주일 전보다 23% 증가했습니다.
캐럴과 같은 시즌송이 아닌 과거 흥행한 아이돌 그룹 노래의 청취자 수가 20% 이상 증가하는 건 이례적이라는 평가인데요.
이 노래는 불안을 극복하면서 미지의 세계로 나아가는 소녀들의.
13일 오후 5시 10분부터 SBS와 온라인플랫폼TVING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유리는 소속사를 통해 "올해 멋진 경기를 보여준 프로야구 선수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이날만큼은 승패를 떠나 모든 선수들이 주인공이 되는 만큼 제 무대를 보시며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참석 소감을.
단순한 연구시설을 넘어 미래형 자동차산업의 혁신과 융합기술의 중심이 될플랫폼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센터는 사업비 542억 원이 투입되어 총 2동(연면적 11,144㎡) 규모로 올해 5월 준공됐다.
연구 및 제조를 위한 20개실의 입주공간과 전시 및 각종 행사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된 테크비즈 프라자, 전기·.
푸조 3008/5008, 오펠 그랜드랜드, 그리고 곧 출시될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와 STLA 미디엄플랫폼을 공유한다.
한편, DS는 이달 초 N°8(넘버8)의 출시가 조만간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인 자동차 커뮤니티 코체스피아스(CocheSpias)에 업로드된 사진들로 미루어 보아, 공식 공개는 머지않은 것으로 보인다.
모두싸인은 지난 7월 기준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서울특별시청, 한국부동산원, 한국수산자원공단, 경남교육청 등 28만 곳의 기업과 기관 고객을 보유했다.
대한민국 경제 인구 5명 중 1명이 사용하는 대중성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모두싸인은 대면계약 진행 때 드는 비용의 95% 절감, 9일의 시간.
이날 착공식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은 '글로벌 미래플랫폼' 구축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다.
2033년 이후 서울역 상부 개발에 돌입하고 약 2046년까지 미래플랫폼구상 실현을 완료한다는 구상이다.
오 시장은 "서울시는 북부역세권 뿐 아니라 서울역 일대에 대한 큰 비전을 갖고 있다.
역세권 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스위프트는 자신의플랫폼을 활용해 소규모 사업체, 특히 여성 창업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사업가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가 착용하는 의류와 액세서리는 대부분 지역 상점이나 독립 패션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통해 일부 소규모 브랜드의 매출이 무려 3000%까지.
LG유플러스는 키즈플랫폼'키즈토피아'가 '2024 메타버스 얼라이언스 및 자율규제 성과공유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키즈토피아는 아이들이 3D 가상 체험 공간에서 AI 캐릭터들과 외국어·동물·공룡·우주 등을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플랫폼으로 이번 성과공유회에서.
백 부사장은 "2000년대 초반, 노트북에 처음으로 와이파이가 탑재된 센트리노플랫폼이 출시됐을 때, 시장이 완전히 개화하는 데 약 2년이 걸렸다"며 "AI PC 시장은 그보다 훨씬 더 빠르게 대중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갤럭시 북5 Pro의 가격을 공개하진 않았다.
- 이전글시알리스 정품 구별법 24.12.12
- 다음글칵스타 정품【Pm8.Kr】비아그라 처방 가격 24.1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