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로 유포 한 것으로 법적 조치 취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2-12 21:29

본문

연결해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 한 것으로 법적 조치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역시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빌리프랩은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했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정원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 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정원의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윈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SMTOWN LIVE는 항상 SM 소속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초대형 콘서트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공연 역시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팬들은 Beyond LIVE와 위버스를 통해서도 전 세계적으로 생중계되는 이번 공연에서 SM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여기에는 심사위원단인 김형석, 김현철, 윤상, 김태우, 하동균, 김이나, 임한별, 소유와 함께 '명곡 제조기' 천재아티스트이적이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합류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TV조선 대학가요제' 결승전은 심사위원 점수 900점과 관객 점수 100점을 합친 '현장 점수' 1000점, 실시간 문자 투표와.


12일 멜론은 이용자들과 함께 만든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올해 국내외아티스트들의 성과를 조명하는 ‘연말결산 1편’을 발표했다.


멜론이아티스트의 명예로운 기록을 기념하는 공간인 ‘멜론의 전당’에서는 총 46개의 앨범이 발매 24시간 내 1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해 ‘밀리언스.


SM 최초 버추얼아티스트인 나이비스와 연습생 25인으로 구성된 SMTR25, SM 재즈 트리오, 민지운도 참여한다.


공연은 양일간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에서 생중계 된다.


또 1월11일 사전 무대와 후반부 스페셜 스페이지 등은 12일 멜론,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스트리밍 된다.


정원 소속사 빌리프랩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무근이라며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 했으나 해당 매체가.


정원의 소속사 빌리프랩 측도 "빌리프랩은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푸르지오 스타셀라


한편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10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iplash (위플래쉬)'로 컴백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7월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


빌리프랩은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내놨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타이틀곡 ‘슈퍼노바(Supernova)’가 메가 히트를 기록,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올해의 앨범, 올해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