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1월 취임하는 트럼프 당선인
페이지 정보
본문
0 대비…곳곳서 전략자산화 붐 현지에서는 내년 1월 취임하는 트럼프 당선인이 비트코인을 국가비축자산으로 삼겠다고 공약한 데 따른 대응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앞서 트럼프 당선인은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와 재무부가 금을 보유하고 에너지부가 원유를 비축하는 것처럼 비트코인도.
텍사스, 비트코인 전략자산비축법안 발의 텍사스에서 비트코인을 전략준비자산으로비축하는 내용의 법안이 발의됐다.
12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 텍사스주 하원 의원 지오바니 카프릴리온(Giovanni Capriglione)은 비트코인을 전략자산으로비축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그리고 비트코인을 적극적으로 미국의 전략비축 자산.
최대 100만 개까지 사들이겠다.
그리고 그 가능성이 상당히 있어 보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비트코인 이쪽이 여러 가지 논란이 있습니다.
이게 과연 실질이 있는 거냐, 없는 거냐 논란이.
한샘이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탄소중립 실천 및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샘을 비롯해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한국환경보전원, 딜아트, 우체국금융개발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등 다양한 기관 및.
외신에 따르면 미국 텍사스주 하원의원 지오바니 카프릴리온은 비트코인을 전략자산으로비축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이는 주 정부가 세금, 수수료, 기부금을 비트코인으로 최소 5년간 보관하며 전략자산으로비축하는 방안을 담고 있다.
주 정부의 재정 건전성 강화 및 비트코인 혁신의 선두주자.
미국 텍사스주에선 비트코인을 전략자산으로비축하는 내용의 법안이 발의돼 눈길을 끈다.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13일 오전 8시 기준 비트코인은 전일 동시간 대비 0.
20% 하락한 개당 1억4321만3000원에 거래됐다.
비트코인 가격은 전날 1억4000만원대에 재진입한 뒤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에서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주(州) 정부의 전략적인자산으로비축하도록 하는 법안이 발의됐다.
12일(현지시간) 텍사스 주의회에 따르면, 공화당 소속 주 하원의원인 지오바니 카프리글리오네가 이날 '텍사스 전략적 비트코인비축법'(Texas Strategic Bitcoin Reserve Act)이란 이름의 법안을 의회에.
2025년 취임 예정인 트럼프 대통령은 비트코인을 전략적비축자산으로 활용하려는 법안을 추진 중이다.
이는 단순한 금융적 차원의 접근이 아니라, 비트코인을 경제와 국가 전략의 주요 자산으로 재정의하려는 시도다.
이와 유사한 움직임은 브라질, 폴란드, 러시아 등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12일(현지시간) 텍사스 주의회는 공화당 소속 주 하원의원인.
12일(현지시간) 텍사스 주의회에 따르면 공화당 소속 주 하원의원인 지오바니.
- 이전글삼겠다고 공약한 데 따른 대응이라는 24.12.13
- 다음글시알리스제조사-비아그라 광고-【pom555.kr】-시알리스 복제약 구매 24.12.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