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장기렌트 가격비교 잘하는 곳
페이지 정보
본문
장기렌트가격비교
하나금융그룹은 12일에 개최된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하나은행과 하나증권, 하나카드 등 3개 주요 관계사의 최고경영자(CEO) 후보 추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그룹임추위는 국내외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불확실성이 증대됨에 따라 위험관리와 내부통제체계를 강화하고 내실 있는 영업으로 고객과 현장 중심의 조직문화를 이끌어갈 적합한 인물을 각 사 CEO 후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차기 하나은행장 후보로는 이 사장이 추천됐다. 은행지주·은행의 지배구조에 관한 모범관행에 따라 행장 임기 만료 3개월 전인 지난 9월 경영승계 절차를 개시한 하나은행 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추천한 행장 후보군을 포함, 종합적인 심의 과정을 거쳐 하나은행 임추위에 추천할 최종 후보자를 추천했다는 설명이다.
이 내정자는 1964년생으로 대구 중앙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나은행에 입행해 중앙영업그룹장, 영남영업그룹장 등을 거쳐 현재 하나카드 사장으로 재임 중이다.
그룹임추위는 대내외적으로 불확실한 금융환경 속에서 위기를 타개하고 지속 성장을 이루기 위해해 고객 기반을 탄탄히하면서 풍부한 현장 경험과 영업 노하우를 갖춘 이 내정자를 적임자로 평가했다.
특히 하나카드 사장 재임 기간 동안 조직에 긍정 에너지를 확산시키면서 트래블로그 카드를 히트시키는 등 영업력과 수익성을 끌어올렸고, 이를 통해 회사를 변화시킨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다.
이승열 현 하나은행장은 그룹의 안정적인 경영관리와 기업가치 제고에 전념하기 위해 행장 후보를 고사하고, 하나금융 부회장으로 전념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아울러 그룹임추위는 강 사장을 연임 후보자로 추천했다. 강 사장 후보는 1964년생으로 서강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하나은행에서 ▲영업지원그룹장 ▲경영지원그룹장 ▲중앙영업그룹장을 거친 뒤 하나UBS자산운용(현 하나자산운용) 리테일 부문 총괄 부사장과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대표 사장을 역임한 후 현재 하나증권 사장으로 재임 중이다.
그룹임추위는 종합금융그룹을 표방하는 하나금융의 한 축인 증권·자산운용업을 담당하는 하나증권이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사업 부문별 편중 해소 등 체질을 개선하며 경영 실적을 턴어라운드하는 과정에서 산적한 과제를 지속적으로 이행하면서 하나증권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해 제2의 도약을 이루기 위한 인물로는 강 사장이 적임이라고 평가했다.
또 하나카드 신임 사장 후보로는 성영수 현 하나은행 부행장이 추천됐다. 차기 하나카드 사장 후보로 추천된 성 후보는 1965년생으로 고려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하나은행에서 경기영업본부장과 외환사업단장, CIB그룹장을 거쳐 현재 기업그룹장으로 재임 중이다. 하나금융의 그룹CIB부문장도 겸임 중이다.
하나은행에서 다년간 축적한 기업 영업 부문과 외환 부문 경력을 토대로 하나카드가 최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법인카드 시장과 트래블로그 등 글로벌 관련 상품의 시장 내 위치를 확립하고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하나은행 등 관계사와의 협업을 제고해 그룹의 비은행 부문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는 회사로 성장시킬 수 있는 적임자로 평가됐다.
하나금융의 각 주요 관계사 CEO 후보들은 추후 개최되는 각 사 임추위와 이사회, 주주총회 등을 거쳐 선임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 이전글강예빈 24.12.13
- 다음글시알리스구매처-시알리스 파는곳-【pom5.kr】-비아그라정보 24.12.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