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표결을 하루 앞두고 우리 당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2-13 16:58

본문

방송인 김어준 씨가비상계엄사태 당시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암살조가 가동됐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선 "탄핵 표결을 하루 앞두고 우리 당을 흔들 심산으로 한 발언이 아닌가 생각한다"며 "제보 자체가 가짜뉴스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추경호 원내대표 수사와 관련해선 "그동안 민주당이.


망상적인 윤석열의비상계엄선포로 시작된 이 혼란에서 우리는 탄핵 혹은 즉각 퇴진 이외의 결말을 상상할 수 없다"고 전했다.


또한 "12월 8일 국무총리 한덕수와 국민의힘 대표 한동훈은 '질서 있는 조기 퇴진'을 내세웠다.


'조기 퇴진' 시점조차 밝히지 않으면서 국민과 국회, 야당에 국정안정을 위한 협조를.


내란 등 혐의로 구속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변호인단이 "비상계엄선포는 헌법이 대통령에게 부여한 고유한 통치 권한"이라며 내란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코스피는 장중 한때 2500선을 터치하며, 윤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 직전인 3일 종가 수준까지 회복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상승은 기관이 이끌었습니다.


기관은 코스피시장에서 1398억원을 순매수하며 상승세를 주도했습니다.


기관은 13거래일 연속 순매수 중인데요.


이는 역대 네 번째로 긴 연속.


최근 한 공군 장성이비상계엄과 관련해 국회에 출석했다가 쉬는 시간에 '게임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혼쭐이 났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유저들은 이 장성이 즐긴 게임이 뭔지에 관심을 보여.


이 사건은 지난 10일 국회 국방위원회 긴급 현안질의 정회 중에 벌저졌다.


‘법정에서 어떤 소명을 했는지’ 등을 조 청장에 물었으나 답을 듣지 못했다.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조 청장은 지난 3일비상계엄이 선포되기 3시간여 전에 서울 삼청동 안전가옥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만나 계엄시 장악해야 할 기관 10여곳이 적힌 서면 지휘서를 받는 등 12·3 내란사태에 가담한 혐의로 지난 11일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국민의힘 내부 이야기를 들어보면 지난 3일비상계엄사태를 일으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필요성에 공감하는 의원들이 없지 않으나 당내 시선이 곱지 않아 입장을 밝히기를 주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0일 탄핵 찬성하겠다는 뜻을 밝힌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은 12일 밤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 승부'에서.


윤석열 대통령의비상계엄관련 대국민 담화에 대해 중국이 반발한 것과 관련해 외교부가 13일 “최근 국내 상황과 관계없이 중국과 필요한 소통을 해나가면서 한중관계를 지속 발전시켜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의 발언이 한중관계에 찬물을 끼얹는 모양새가 됐지만 최근 추진된 한중관계 개선.


‘여행 떠나는 듯’한 조국 태도, 적절치 않아비상계엄령, 야당의 국정마비 상황서 발생 국가기밀 여과 없이 공개해 안보 위협 초래비상계엄논란, 수사 통해 시시비비 가려야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가 13일 현 시국과 관련해 성명서를 발표하고 “정치는 상대를 압살하는 것이.


민주당 윤석열내란진상조사단(단장 추미애)은 이날 국방부 사이버작전사령부의 '12·3 내란 사태' 개입 제보 내용을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