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비상행동'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4-12-13 23:07

본문

조국혁신당 강경숙 의원(비례)과 국내외 교수연구자들로 구성된 '윤석열 탄핵 완수와 철저한 내란 수사를 촉구하는 교수연구자 비상행동'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시국선언을 했다.


이 자리에는 김경한(중부대), 송기민(한양대), 이학규(창원대), 원동욱(동아대), 강남순(택사스 크리스천대).


기본소득당 용혜인 의원은 "천주교 사제단시국선언에서 '사람이 어째서 그 모양인가'라는 한탄이 나왔다며 "이제는 이 말까지 함께 붙여야 할 것 같다.


웨딩박람회일정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은 어째서 그 모양인가'"라고 외쳤다.


사회민주당 한창민 대표는 "내일 우리는 볼 수 있다.


우리 손으로 만든 민주주의의 승리를, 우리.


밴드 시나위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인 신대철, 작곡가 윤일상, 가수 윤종신 이은미 조정치 루시드폴, 빅마마 신연아 이지영 등 음악인 762명이개인 자격으로 당당히 의사를 밝힌시국선언이다.


윤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음악인 762명은 “대한민국 헌법 제77조를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는 며칠 사이 대통령이.


유명 드라마 작가 김은숙, 박해영 등 방송작가들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며 긴급 성명을 낸 가운데, 윤일상, 시나위 신대철, 윤종신, 이은미, 김이나 등 (가칭) 대한민국 음악인 연대가시국선언문을 발표하며 뜻을 모았다.


13일인 오늘, 한국 방송 작가협회(이사장 정재홍)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지금이야말로 국회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결단해야 한다.


” 국내외 경제·경영학자 488명이 윤석열 대통령의 즉각적인 탄핵을 요구하는시국선언을 13일 발표했다.


학자들은 이번 선언에서 윤 대통령의 위헌적 비상계엄 선포가 헌정 질서를 파괴하고 국민경제를 심각한 위기로 몰아넣었다며, 탄핵이.


행복은커녕 불안과 공포의 일상을 선사한 대통령은 이미 헌법을 수호할.


가칭 대한민국 음악인 연대가 13일시국 선언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과 즉각 체포를 강력히 요구하며 헌법과 민주주의를 유린한 행위를 강하게 규탄했다.


연명에는 윤일상, 윤종신, 이은미, 신대철 등 762명의 음악인들이 참여해 이번 선언이 가지는 상징적 무게를 더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재표결을 앞두고 유니스트 교직원과 학생들이 다 함께시국선언에 동참했습니다.


이 자리에 안순형 유니스트 대학원 학생회장 나와 있습니다.


교수와 교직원, 대학원생, 학부생이 함께시국선언에 동참했습니다.


전례가 있습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전례가 없다.


이에 우리는 정치적 성향과는 무관하게 우리의 생존을 위해 우리의 건강한 창작 환경을 요구하며시국 선언에 나서는 바이다.


우리는 국회에서 탄핵이 반드시 통과하기를 요구한다.


더 나아가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이 인용되어 나라가 정상화될 때까지 시민들 속에서 함께 투쟁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