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반도체 업체인 미국브로드컴시가
페이지 정보
본문
맞춤형 인공지능(AI) 반도체 업체인 미국브로드컴시가총액이 13일(현지시간) 1조달러를 돌파했다.
브로드컴주가가 이날 20% 폭등한 덕에 시가총액은 1조140억달러(약 1456조원)를 기록했다.
브로드컴은 이날 상장 이후 가장 큰 폭의 주가 상승률을 보였다.
전날 장 마감 뒤 탄탄한 분기 실적과.
미 동부 시간 이날 오전 11시 49분(서부 시간 오전 8시 49분)브로드컴주가는 전날보다 18.
77달러(31만2천717원)에 거래됐다.
브로드컴은 전날 장 마감 후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 급증했으나 시장 예상에는 못 미쳤다.
그러나 순이익이 23% 늘며.
이날 특별한 지표 발표가 없는 가운데 시장은 반도체 기업브로드컴실적과 주가 급등세에 주목했다.
브로드컴은 전날 장 마감 후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 급증했으나 시장 예상에는 못 미쳤다.
그러나 순이익이 23% 늘며 주당순이익(EPS) 1.
42달러를 기록, 시장예상치(1.
뉴욕증시에서는브로드컴테슬라 엔비디아 그리고 구글 양자컴퓨팅 영향속의 리케티와 아이온큐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미 반도체 기업브로드컴은 "대형 클라우드 기업 3곳과 인공지능(AI) 칩을 개발 중"이라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브로드컴최고경영자(CEO) 호크.
17을 기록했고, 나스닥 종합지수는 92.
46%) 상승한 1만9995.
로이터는 통신 칩 및 인공지능(AI) 네트워크 부품 제조업체인브로드컴이 전날 시장 전망치보다 높은 실적과 가이던스를 발표하자 AI 및 반도체 관련주를 중심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전했다.
1% 상승하며 안정세를 보였다.
종목별로는 인공지능(AI) 네트워크 부품 제조업체인브로드컴이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발표한 데 힘입어 20% 넘게 상승 중이다.
이외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주가가 강세다.
AI 반도체 공룡인 엔비디아에 맞서 AMD가 주도권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미국 반도체 기업인브로드컴도 AI 반도체 경쟁에 가세한다고 도전장을.
12일(현지시간) 반도체 업계에 따르면, 미국 반도체 제조업체인브로드컴이 대형 클라우드 기업 3곳과 AI 반도체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32%)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1.
20%) 등 반도체 관련 업종이 동반 하락했다.
황산해 LS증권 연구원은 "랠리를 주도했던 나스닥과 대형 기술주를 중심으로 매물이 출회했다"며 "국채.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그동안브로드컴(Broadcom)에서 공급받던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Wi-Fi) 칩을 자체 개발한 칩으로 대체할 계획이다.
자체 개발한 와이파이 칩은 2025년 출시될 신형 홈팟 미니, 애플 TV에 탑재될 예정이며 하반기 출시 예정인 차기 아이폰17 시리즈에도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 이전글레비트라 지속시간-비아그라-【pom5.kr】-씨알리스 종류 24.12.14
- 다음글하나약국 비아그라 24.12.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