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르면 이같은 국채금리 연일 급
페이지 정보
본문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이같은 국채금리 연일 급등 속에 이날뉴욕증시에서 골드만삭스(-1.
04%) 제이피모간체이스(-0.
66%) 뱅크오브아메리카(-0.
51%) 등 대형은행주들은 하락했다.
국채금리 연일 급등이뉴욕증시전반에 부담을 안긴 가운데 대형은행주들마저 고개를.
뉴욕증시가 美연준의 금리인하 가능성에도 연말을 앞두고 차익실현 매물 출현에 혼조세로 마감했다.
AI 대장주인 엔비디아 주가가 13일(현지시간) 2.
25% 추가 하락하며 8거래일 중 7거래일 연속 떨어지며 약세장에 진압한 게 아니냐는 우려를 낳고 있다.
자료=NAVER 13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뉴욕증시가 큰 변동을 보이지 않았다.
다음주 18일로 예고된 중앙은행의 기준금리 결정을 기다리며 혼조세로 마감했다.
13일(현지시간)뉴욕증시에서 다우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86.
16포인트 떨어진 6,051.
뉴욕 증시가 1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마감했다.
대형 우량주 30개로 구성된 다우존스 산업평균 지수는 지난 5일 이후 거래일 기준으로 이레를 내리 떨어졌다.
반면 기술주 위주의 나스닥은 테슬라와 브로드컴 급등세에 힘입어 하루 만에 반등에 성공했다.
7거래일 연속 하락 다우는 좀체 하락의.
뉴욕증시3대 주가지수는 장 중 변동성을 보이더니 혼조로 마감했다.
13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86.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0.
09, 나스닥종합지수는 23.
이날뉴욕증시는 미국 반도체 기업 브로드컴이 호실적을 발표하며 시가총액 1조 달러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면서 반도체 지수가 급등하는 등 기술주 중심으로 강세를 보였다.
하지만 주요 지수는 장 초반부터 변동성을 보이며 혼조세를 나타냈고, 결국 다우지수와 S&P500지수는 소폭 하락 마감했다.
뉴욕 증시에서 한국 대표 기업들에 주로 투자하는 지수 펀드인 아이셰어즈 MSCI 코리아 ETF도 한때 53포인트까지 떨어졌다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국제 신용 평가사 무디스도 한국의 국가신용등급을 안정적인 수준의 'Aa2'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환율도 조금씩 안정세를 찾고 있지만, 앞으로가 문제입니다.
뉴욕증시가 이번주 마지막 거래일에 큰 변동을 보이지 않으며 내주 18일로 예고된 중앙은행의 기준금리 결정을 기다리는 분위기를 반영했다.
3대 지수 가운데 다우존스와 S&P 500 지수는 이번 주간에 하락했지만 나스닥 지수는 한때 2만선을 돌파하기도 하면서 0.
13일(현지시간)뉴욕증시3대지수가 큰 변동 없이 장을 마쳤다.
국채금리가 치솟는 등 시장은 연방준비제도가 내주 ‘매파적 인하’ 시그널을 보낼 가능성에 대비하는 모습이다.
이날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블루칩을 모아놓은 다우존스 30산업평균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0.
미국 브로드컴은 호실적을 기록하면서 사상 처음으로 시가총액이 1조달러를 돌파했고 반도체 지수도 급등했다.
13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86.
- 이전글파워맨남성클리닉함량-파워맨남성클리닉시알리스차이-【pom555.kr】-비아그라부작용 24.12.14
- 다음글요힘빈 처방-비아그라지속시간-【pom5.kr】-타다라필 구매 24.12.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