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2-14 19:19

본문

그는 "국제 정세의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공고한 한미 동맹을 기반으로 일본과 중국 등 주요국과 긴밀한 소통 채널을 유지하라"며 "재외공관을 통해 우리 정부의 대외정책 기조에 변함이 없고, 국가 간 교류·교역에도 전혀 지장이 없을 것임을 적극 알리라"고 당부했다.


행안부 장관 직무대행인 고기동.


전문가들은불확실성이 해소되면 안정을 찾을 것이란 희망적 메시지를 내고 있다.


단, 안정을 찾기까지 시간이 필요하단 의견도 적지 않다.


나정환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탄핵 가결로 정치적불확실성은 해소됐지만, 완전히불확실성이 사라진 것은 아닌 만큼 배당주 비중을 유지하는 신중한.


게다가 현대로템이 추진하는 폴란드와의 K2 전차 수출 계약에도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폴란드가 한국의 정국 불안 등을 이유로 계약 조건을 불리하게 조정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K-방산 도약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석유화학과 철강 분야에서도 정부 정책 공백으로 인한 불안감이 커지고.


하지만 탄핵 가결 이후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이 정국 주도권을 사실상 쥐게 되면서 전기본 확정 절차도불확실성에 휩싸이게 됐다.


일각에서는 절차가 지연되거나 내용이 바뀌는 게 아니냐는 주장도 나온다.


그동안 민주당이 윤석열 정부의 신규 원전 건설에 부정적인 입장을 밝혀 왔기 때문이다.


특히 이들 언론은 윤 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리 기간 발생하는 '권력 공백'으로 정치적불확실성이 야기된다고 분석했습니다.


미국 CNN방송은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도박'이 실패했다면서 한국의 정치적불확실성이 수 개월간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시는 대외불확실성증대에 따른 기업 챙기기에도 나선다.


방위·원자력 산업 기업 등과 간담회를 열어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의견 수렴 결과에 따라 긴급한 사항은 시에서 우선 대책을 마련하고 정부 차원의 지원이 필요한 사항은 신속히 건의할 방침이다.


홍 시장은 "시민 일상에 불안과 불편이 없도록.


이와 함께 시는 대외불확실성증대에 따른 기업 챙기기에도 나선다.


방위·원자력 산업 기업 등과 간담회를 열어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의견 수렴 결과에 따라 긴급한 사항은 시에서 우선 대책을 마련하고 정부 차원의 지원이 필요한 사항은 신속히 건의할 방침이다.


홍 시장은 "시민 일상에 불안과 불편이.


그러면서 "한국은 이제 장기간의불확실성에 돌입했다"며 "헌법재판소가 탄핵 결정을 내리기까지 최대 6개월이 걸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WP는 한국이 권력 공백에 빠지는 동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취임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WP는 "한덕수 총리는 한국이 마비 상태에 빠지는 동안 임시.


정치적불확실성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짚었다.


CNN은 탄핵안 가결 배경에 대해 "윤 대통령은 낮은 지지율과 부인 및 정무직 임명 등 정치 스캔들에 휩싸여.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레이프 에릭 이즐리 이화여대 국제학부 교수는 블룸버그에 "국제 경제 파트너들은불확실성을 좋아하지 않으며 외교 파트너들은 이러한 불안정을.


외교와 관련해선 “국제정세의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공고한 한미 동맹을 기반으로 일본 중국 등 주요국과의 긴밀한 소통채널을 유하라"고 외교장관에 지시했다.


또 “재외공관을 통해 우리 정부의 대외정책 기조에 변함이 없고, 국가 간 교류·교역에도 전혀 지장이 없을 것임을 적극 알려달라”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