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화폐 인센티브 상향 조정, 대출 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2-16 23:28

본문

경기도는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지역화폐 인센티브 상향 조정, 대출 원금 상환 유예, 정책금융 예산 증액 등을 통해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외투기업 및 수출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 간담회를 추진하고 경기비즈니스센터를 추가 설립하기로 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15일 입장문에서 “정치권은 속히 여야정 협의체를 구성하는 등 초당적으로 협력해 경제 살리기에 올인해 달라”고 호소했다.


나라 걱정으로도 스트레스가 많은 요즘인데 새해에는 물가 걱정만큼은 덜 했으면 한다.


이날 보고회에서는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 해소를 위해 2025년 지원사업을 1월에 조기 시행하는 방안도 적극 검토됐다.


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및 지역 상가 이용을 독려하고 관계기관과 지역 내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키로 했다.


이와 함께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종합대책과.


지역경제대책팀은소상공인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공공요금 동결 정책 등으로 서민경제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


안전관리대책팀은 겨울철 폭설과 한파에 대비해 24시간 재난안전상황실을 운영하며, 주민 안전을 책임지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군은 이 외에도 생계급여와 장애인연금 등 복지예산을 적기에.


또한 군은 '민생 살피기 대책 추진회의'를 열어 마을 이장·사회단체 대표·자영업자·소상공인·농업인 등 다양한 계층의 주민을 초청해 하동군의 새로운 민생 대책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주민 건의사항은 군정에 적극 반영될 방침이다.


특히 최근 한신공연 재판으로.


특히 이 시장은 "최근 가장 어려운 분들은소상공인과 자영업자"라면서 "각종 금융지원정책과 시설개선사업을 전반적으로 재검토하라"고 주문했다.


또 "올해가 보름밖에 남지 않았는데 해가 바뀌면 변경되는 제도들이 많다"며 "이런 사항들에 대해서 시민들이 정확히 아실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고 홍보해야 한다.


이 시장은 16일 주간업무회의에서 “가장 큰 문제는 지역경제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에소상공인과 자영업 하시는 분의 어려움이 클 수밖에 없다”며 “위기에 처하지 않도록 확정된 예산을 신속 집행해소상공인과 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라”며 민생 행정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이어 “시민들의.


◆ KB금융,소상공인의 성장 응원 나섰다.


‘KB착한푸드트럭’시동 켜고 통인시장으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16일 서울시 종로구 통인시장에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소상공인의 성장을 응원하고자‘KB착한푸드트럭’과 함께180여 명의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차와 간식을 제공했다.


도는 골목상권과 전통시장,소상공인을 위한 소비 진작책으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추진하는 ‘경기 살리기 통 큰 세일’ 지원 예산을 내년 50억원에서 더 확대하고, 1월 설을 맞아 지역화폐 인센티브 할인율도 6%에서 10%로 상향하기로 했다.


또 소비 진작을 위해 공직기강을 준수한 상황에서 예정된 송년.


찾아 “소상공인과 자영업 종사자 여러분은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대전의 경제 일선에서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해왔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 의장은 이어 “대전시소상공인과 자영업 종사자 모두가 새해에는 더욱.


수원웨딩박람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