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교전을 벌이던 북한군이 '상당한
페이지 정보
본문
미국 정부가 러시아쿠르스크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과 교전을 벌이던 북한군이 '상당한'(significant) 병력 손실을 입었다고 확인했다.
팻 라이더 국방부 대변인 또한 이날 브리핑에서 "북한군이쿠르스크에서 러시아군과 함께 전투에 참여했다"며 "사상자가 발생했다는 징후가 있다"라고 밝혔다.
이른바 ‘카디로프 부대’로 알려진 이들은 지난 8월부터쿠르스크지역에서 전투를 벌여왔다.
전문가들은 이전부터 북한군과 러시아군 사이의 언어 차이가 주요 문제가 될 것이라고 지적해왔다.
국제전략연구소(CSIS)의 북한 국방 전문가 조셉 S.
버뮤데즈 주니어는 두 나라가 역사적 유대관계에도 불구하고.
남서부쿠르스크에 집중 배치된 것으로 파악된다.
미, 북한군 고위 인사 제재.
"러 파병 책임 물어" 이와 관련해 미국은 북한의 최근 미사일 발사 도발과.
매슈 밀러 미국 국무부 대변인은 16일(현지시간) 브리핑에서 “러시아쿠르스크에 배치된 북한군은 이미 합법적 표적”이라며 “그들은 전투에 참여했고.
팻 라이더 국방부 대변인은 “북한군이쿠르스크에서 교전에 참여했으며 사상자가 발생한 징후를 포착했다”고 말했다.
전날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편에 선 북한 부대가 주말 동안 러시아쿠르스크지역의 여러 마을에서 최소 30명의 사상자를 냈다고 로이터통신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우크라이나 군사 정보기관의 이 성명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가쿠르스크지역에서 북한 군대를 대규모로 동원하고 있다고 지적한.
미국 정부가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이 러시아쿠르스크최전선에서 우크라이나군과 전투를 벌여 사상자가 수십 명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팻 라이더 국방부 대변인은 현지 시간 16일 북한군이쿠르스크에서 전투에 참가했고 북한군 사상자가 발생했다는 징후가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볼로디미르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쿠르스크지역의 전투에 북한군을 투입했으며 이미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16일(현지시간) 밝혔다.
미국 정부도 이날 북한군이 러시아쿠르스크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과의 교전해 사상자가 발생한 사실을 처음 확인했다.
우크라이나 매체 RBC에 따르면.
“우크라 군의 합법적 표적” 우크라이나 정보당국이 지난 주말 러시아쿠르스크접경지역 교전으로 북한군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다쳤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마자르 소셜미디어 영상 갈무리 매슈 밀러 미 국무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쿠르스크에 파병된 북한 병사들은 이미 합법적인 표적이다.
밀러 대변인은 "쿠르스크에 배치된 북한군은 이미 합법적 표적이 됐다"며 "북한군은 전투에 참여했고, 전투원으로서 우크라이나군의 합법적 표적이 됐다"고.
쿠르스크지역 마을 3곳에서 자국군과 교전한 북한군에 사상자 30여명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소통보좌관과 팻 라이더 미국 국방부 대변인도 이날 북한군에 일부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러시아군을 돕기 위해 파병된 1만~1만2천명 규모로, 우크라이나군이 일부를 점령한쿠르스크.
- 이전글아드레닌 부작용【Pm8.Kr】센트립 효과 24.12.17
- 다음글비아그라암-비아그라 원리-【pom5.kr】-타다라필 후기 24.12.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