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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페토'와 함께 국내 인기 소셜 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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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2-17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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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프랜드는 코로나19 팬데믹 반사이익으로네이버'제페토'와 함께 국내 인기 소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고려대, 순천향대 등이 이프랜드에 캠퍼스를 구축해 입학·졸업식 등 행사를 진행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재한 디지털 뉴딜반 회의 공간도 이프랜드로 진행해 화제가 됐었다.


한전KPS,네이버, JB금융지주, HD한국조선해양, 서진시스템, 파크시스템스, 코스모신소재, BGF리테일, 카페24, 동양생명, 엔씨소프트, GS건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네이버등이 뒤를 이었다.


삼성전자[005930](-2.


52%)는 4분기 실적 전망 하향에 하락했다.


미국에서 전기차 보조금 축소 및.


메타와네이버, 카카오 역시 4곳 중 3곳 시장에 진출했다.


빅테크들은 AI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십 체결 등으로 이런 수직통합을 구축하고 있다고 공정위는 설명했다.


전통적인 자본 투자나 지분 취득 외에도 인력채용이나 라이선스 확보 등으로 영향력을 키우는 경우도 확인됐다.


공정위는 소수 독점 기업의.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 중 SK하이닉스(2.


42%)가 상승했고, 삼성전자우(-3.


97%), LG에너지솔루션(-3.


52%), 삼성바이오로직스(-2.


10%) 등 대부분이 하락했다.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도가 하락을 주도했다"며 "미국.


52%)를 비롯해 LG에너지솔루션(-3.


89%)·삼성바이오로직스(-2.


코스닥도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팔자’에 약세를 보였다.


AI 기반 희귀 유전 질환 진단 전문 기업 쓰리빌리언 주가가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18.


쓰리빌리언이 속한 유전자 치료제 분석 관련주(네이버증권)에는 테라젠이텍스 녹십자 제넥신 지놈앤컴퍼니 제노포커스 바이젠셀 클리노미스 HLB파나진.


국내 선도적인 위치에 있던네이버제트의 ‘제페토’를 위협할 만한 수준이었다.


올해 3월 말 기준 이프랜드 이용자 수는 236만명이다.


지난해 2월 열린 ‘MWC(모바일 월드 콩그래스) 2023’ 당시만 해도 유영상 SKT 최고경영자(CEO)가 주요 국가의 IT·통신 기업 수장들과 만나 이프랜드 관련 사업 제휴를.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Cloud Service Provider)에는 아마존 웹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해외 사업자와네이버클라우드, KT클라우드, NHN클라우드 등 국내 사업자도 참여하고 있다.


기반모델로는 구글, 메타, OPEN AI,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Anthropic 등 해외 사업자와네이버, 카카오, LG, KT.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의 조사에 따르면, 카톡 MAU는 유튜브(4673만 명),네이버(4426만 명), 쿠팡 (3220만 명)을 모두 앞섰다.


웨딩박람회


가장 자주 사용한 앱도 '카톡'이 단연 앞섰다.


한 달 실행횟수 761억 회로, 인스타그램(161억회),네이버(144억회), 유튜브(139억회) 등과 4~5배의 차이를 보였다.


(CSP)가네이버클라우드·KT클라우드·NHN클라우드 등 국내 CSP에 비해 상대적 우위를 보였다.


AI 기능 구연의 기초가 되는 기반모델도 필수 인프라를 이미 확보한 구글·메타·오픈AI·MS·엔비디아 등 빅테크 기업이 시장을 선점한 상태로,네이버·카카오·LG·KT·NC소프트·업스테이지 등 국내사업자가 상대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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