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레이시아 자회사인 LC타이탄이 일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2-19 14:03

본문

롯데케미칼의 말레이시아 자회사인 LC타이탄이 일부 생산 시설을 일시적으로 셧다운하기로 했다.


LC타이탄은롯데케미칼해외 사업장 가운데 규모가 가장 큰 곳이다.


롯데케미칼은 국내에서도 일부 라인 셧다운을 통해 인위적으로 가동률을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공급 과잉에 대처해왔다.


한편, 지난달부터 유동성 위기설이 이어지며 투자업계에서는 롯데그룹의 롯데렌탈·롯데케미칼건자재사업부 등 일부 계열사 매각설이 제기됐다.


실제로 롯데그룹은 계열사 중 하나인 롯데렌탈을 글로벌 사모펀드에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투자업계 관계자는 “롯데그룹의 효자 계열사인 국내 1위 렌터카.


롯데케미칼이 19일 기한이익상실(EOD) 사유가 발생한 14개 회사채의 특약을 조정하기 위해 집회를 열었다.


롯데케미칼회사채권자들은 이날 오전 9시부터 비교적 차분한 분위기 속에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내 집회장으로 향했다.


이날 집회는 30여분 간격으로 열리며, 오후 5시 넘어 끝날 예정이다.


4대 석유화학 기업으로 꼽히는 LG화학과롯데케미칼, 한화솔루션 3개 기업은 올해 3분기 일제히 적자를 냈다.


그나마 흑자를 낸 금호석유화학 또한 작년 동기 대비 영업익이 22.


올해 상반기 '빅4' 석유화학 업체의 공장 가동률은 이익의 마지노선으로 통하는 평균 70∼80% 수준에 머물렀다.


송도역 래미안 센트리폴


롯데케미칼㈜이 여수시노인복지관에 '사랑의 밑반찬'을 전달해 미담이다.


18일롯데케미칼㈜이 전달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활동은롯데케미칼이 매분기 지역의 독거어르신 50명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유동성 위기설이 이어지고 있는 롯데그룹은 롯데렌탈·롯데케미칼건자재사업부·롯데온·롯데백화점 등 계열사 매각설이 돌았다.


이 중 롯데렌탈이 최근 글로벌 사모펀드인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에 매각된다고 밝혀지면서 롯데 계열사의 매각설이 잇따라 나오는 것 아니냐는 시각도 있다.


산업 구조조정 논의는 업계에 10여년 만이며 LG화학,롯데케미칼, SK지오센트릭, 한화토탈에너지스, 대한유화, 여천NCC 등 ‘산업의 쌀’인 에틸렌(NCC)제조사 위주로 정부 주재 아래 상반기부터 협의를 해왔습니다.


조만간 정부 발표로 구체적 합의 방안이 도출될 전망입니다.


그 일환으로 대산산단에 공장을 둔.


롯데케미칼이 내년 가동할 계획인 인도네시아 석유화학단지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8400억원을 차입한다.


이 같은 차입금을 고려하면롯데케미칼의 연말 부채비율이 80%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롯데케미칼의 연말 부채비율 기준으로 2000년 들어서 가장 높아질 것으로 관측된다.


18일 투자은행(IB)업계에.


충남도는롯데케미칼(주) 대산공장 등 5개 기업을 대기오염물질 자발적 감축 협약 이행실적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도는 이날 도청 대회의실에서 김기영 행정부지사와 우수기업 대표, 표창 수상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대기오염물질 자발적 감축 협약 우수기업 시상 및 성과보고회.


롯데케미칼이 19일 서울 송파구 롯데타워에서 기한이익상실(EOD) 사유가 발생한 14개 회사채의 특약 조정을 위한 사채권자 집회를 소집한 가운데 한 사채권자가 직원 안내를 받으며 집회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