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구 브랜드 파밀레를 선보인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2-19 16:58

본문

바디프랜드가 마사지 가구 브랜드 파밀레를 선보인다.


파밀레는 마사지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파, 침대 등 가정 내 다양한 가구 제품군을 뜻한다.


일상 속에서 마사지를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을 확대해 고객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바디프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바디프랜드가 마사지 브랜드 '파밀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파밀레(FAMILIE)'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


'마사지가구'는 소파, 침대 등 가정 내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뜻한다.


바디프랜드가 마사지 기능을 갖춘 1인용 소파 신제품을 내놓고 헬스기기와 가구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하이브리드 전략'을 공개했다.


마사지가구를 표방하는 '파밀레(FAMILIE)'로 그간 10%대에 막혀있던 국내 마사지체어 보급률을 높이는 동시에 매출을 높이겠다는 목표입니다.


바디프랜드가 마사지 가구 브랜드 '파밀레'를 앞세워 본격적으로 가구 시장에 진출한다.


다양한 가구에 그간 쌓아온 마사지 기술력을 접목해 마사지가.


"기존 소파는 잊어라"바디프랜드는 19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본사에서 파밀레 브랜드의 론칭 컨퍼런스를 열었다.


웰니스 공간이 주목받는 시대인 만큼.


바디프랜드가 19일 공개한 안마소파 파밀레(FAMILIE·독일어로 가족) C는 '정말 안마를 해줄까' 의문스러울 정도로 겉으로 보기에 일반 소파와 다를 게.


안마의자 기업바디프랜드는 이날 가구 브랜드 '파밀레'를 정식 론칭했다.


그동안의 안마의자들은 마사지의 성능과 효과에 집중하느라 크기가 크고.


기존 안마의자의 틀에서 벗어난바디프랜드의 신제품 ‘파밀레’다.


안마의자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던바디프랜드가 ‘마사지 소파’를 선보이며 가구 시장으로도 진출한다.


19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바디프랜드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송승호바디프랜드전무는 “바디프랜드는 파밀레를 통해 마사지.


" 지성규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은 19일 서울 도곡본사서 열린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행사에서 "신개념 마사지가구 브랜드 론칭으로 가구 시장에.


론칭 배경엔 그간바디프랜드가 주력하던 헬스케어로봇 기기가 보다 '작았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수요가 반영됐다.


'파밀레'는 일상 속에서 마사지를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을 확대해 고객을 더욱.


바디프랜드의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


ⓒ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공식 론칭했다.


'파밀레(FAMILIE)'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마사지가구'는 건강에 유익한 마사지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