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했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달 우크라이나를 향해 발사된 러시아제 신형 극초음속 미사일오레슈니크에 대해서는 "이 미사일을 격추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했다.
푸틴 대통령은 "21세기 기술 결투 실험을 해보자"며 "서방이 우크라이나 키이우에 모든 방공망을 집중한다고 해도오레슈니크타격을 피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했다.
카라카예프 사령관은 지난달 우크라이나 드니프로 공격에 처음 사용됐던 신형 중거리 탄도미사일(IRBM)오레슈니크와 유사한 종류의 신형 미사일체계 개발도 완료 단계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사거리 측면에서 우리 미사일들이 도달할 수 없는 곳은 없다면서, 새로운 전략미사일 체계 테스트를 위한.
푸틴이 언급한 헤이즐넛(유럽 개암나무 ·오레슈니크)이란 러시아가 최근 개발한 신형 극초음속 미사일이다.
여러개의 탄두를 개암나무 열매처럼 한꺼번에 묶어서 쏜 뒤, 각 탄두가 목적지에 도착해서는 개별 목표물을 향해 정확히 폭발할 수 있는 '다탄두 독립 표적 재돌입체 시스템(MIRV)'이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날오레슈니크중거리 탄도미사일(IRBM)이 충분히 확보될 경우 더 이상 핵무기 사용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러시아 국영 타스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21일 우크라이나 드니프로 공격에 사용됐던오레슈니크는 현존하는 방공체계로는 막을 수.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내년 하반기 벨라루스에 신형 중거리탄도미사일(IRBM) '오레슈니크'를 배치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오레슈니크는 러시아가 지난달 21일 우크라이나에 시험 발사한 최신형 극초음속 중거리 탄도미사일이다.
라브로프 장관은 또 지난달 21일 우크라이나 드니프로에 신무기오레슈니크중거리 탄도미사일(IRBM) 공격을 감행한 점을 언급하면서, 서방이 러시아에 전략적 패배를 안기려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도록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오레슈니크발사 이틀 전 미국이 제공한.
앞서 러시아는 지난달 21일 우크라이나가 에이태큼스로 대대적인 공격에 나선 뒤 신형 극초음속 중거리탄도미사일(IRBM) '오레슈니크'를 발사하며 응수한 바 있다.
당초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드니프로 지역 공격에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사용했다고 밝혔으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ICBM이.
통화는 러시아가 신형오레슈니크중거리탄도미사일(IRBM)으로 우크라이나를 공격한 지 6일 뒤인 지난 27일 게라시모프 총장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게라시모프 총장이 미 합참의장과 통화한 것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확전할 것이라는 우려가 컸던 2022년 10월 이후 처음이다.
당시 마크 밀리 합참의장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핵무기급이라고 자랑하는 신형 극초음속 중거리 탄도미사일오레슈니크를 시험발사하기도 했는데요.
러시아의 이 같은 공세는 휴전을 촉구하는 트럼프 새 정부가들어서기 전에 좀 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려는 셈법이라는 분석입니다.
진행자) 지구촌 오늘, 마지막.
신형 극초음속 중거리탄도미사일(IRBM) '오레슈니크'를 우크라이나에 발사했다.
사거리가 5,500㎞ 정도로 러시아에서 발사하면 유럽 전역을 타격할 수 있다.
트럼프 제1기 정부 때인 2019년 미국은 러시아와의 중거리핵전력조약(INF)에서 탈퇴했다.
러시아는 이후 중거리미사일을 개발해 이번에 선을 보인 것이다.
- 이전글슈퍼 카마그라 구입-시알리스판매사이트-【pom5.kr】-비아그라 지루 24.12.19
- 다음글사용할 때-Yohimbe 구매-【pom5.kr】-시알리스 유통기한 24.12.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