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재
페이지 정보
본문
재테크박람회’에선 탄핵 정국 등으로 어려운 상황을 맞이한 투자자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재테크 고수들이 열띤 강연을 펼쳤다.
영하권 추위에도 이날 하루 1만여 명이 박람회장을 찾았다.
◇조선주·AI 소프트웨어 담아라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퍼 개미의 전설’로 통하는 남석관 베스트인컴.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재테크박람회’에는 첫날에만 1만여 명의 참관객이 박람회장을 찾았다.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박람회장의 전시관 두 곳에는 각각 긴 줄이 늘어섰다.
이날 첫 번째로 입장한 유홍렬(77)씨는 “신문에서 박람회 소식을 접하고 경기 구리에서 아침.
꼭 챙겨야할 오늘의 강연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재테크박람회’행사 둘째 날인 21일에도 안전하게 자산을 불릴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줄 고수들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오전 10시 30분에는 국민연금 기금운용팀장 출신 홍춘욱 프리즘투자자문 대표가 트럼프 2.
스마트농업과박람회준비TF팀장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참석자들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해양자원을 갖춘 충남의 해양치유산업 활성화를 위해 충남도가 추진해 온 해양치유센터 건립 상황과 태안원예치유박람회연계 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지역의 자연환경과 관광인프라를 접목한 해양치유산업.
이에 순창군은 기업연계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일자리박람회개최, 청년 근로자 종자통장 지원사업 등 실효성 있는 대책을 제시하며 기업들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했다.
대상 박동숙 공장장은 "군수님이 직접 기업의 어려움을 경청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순창군과 함께 상생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경주시는 지난해 경북도 산림박람회에 이어 올해 대한민국산림박람회를 유치해 산림산업 및 산림관광 활성화에 기여했다.
특히, 화랑마을 유아숲체험원 조성은 산림교육 활성화에 이바지했으며 황성공원 도시바람숲길 착공은 숲을 복원하고 산책로와 물길을 만드는 등 녹색공간 확충에 크게 보탬이 됐다.
스마트농업과박람회준비TF팀장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참석자들은 이날 천혜의 자연환경과 해양자원을 갖춘 충남의 해양치유산업 활성화를 위해 충남도가 추진해 온 해양치유센터 건립 상황과 태안원예치유박람회연계 방안을 논의했으며, 이어 지역의 자연환경과 관광인프라를 접목한 해양치유산업.
또, 오는 2028년 평택~오송 복선화가 완료되면 경부선 선로(KTX)를 증편할 수 있는데, 2028 울산 국제정원박람회를 대비해서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KTX-산천 열차의 태화강역 정차를 추진 중입니다.
---------------- 질문 3) KTX 울산역이 상대적으로 쇠퇴할 수 있다는 우려에 관한 입장은? 답변) '태화강역이.
여기에 따라서 저희들 많은 준비를 지금 하고자 하는 것이고 그리고 28년에 그 평택하고 오성하고 복선화 전철이 완공이 된다면 경부선에 대한 부분은 증편도 가능한 부분인 만큼 저희들 울산시에서 28년에 국제정원박람회가 열리지 않습니까? 그래서 이 KTX 산천 부분도 우리 태화강역으로 정차할 수 있도록.
- 이전글시알리스 복용법-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 디시-【pom5.kr】-시알리스 여자 24.12.21
- 다음글액상대마초판매 (텔pq9882) 서울액상대마초구입처 강남액상떨판매처 광주떨액 24.12.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