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2-29 16:37

본문

논란의 시작은 인도계 IT 전문가 스리람크리슈난이 트럼프 2기 행정부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다.


트럼프는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 AI(인공지능) 수석정책 고문으로크리슈난을 내정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그러자크리슈난이 "기술직 이민자들에 대한 영주권 상한선을 없애자"고 주장한 발언이.


앞서 극우 활동가인 로라 루머는 트럼프 당선인이 22일 인도계 IT 전문가 스리람크리슈난을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의 인공지능(AI) 수석 정책고문으로 임명하자 크게 반발했다.


루머는 23일크리슈난이 지난달 “기술직 이민자들에 대한 영주권 상한선을 없애는 것은 대단한 일이 될 것”이라고 쓴 엑스의.


백악관 인공지능(AI) 수석 정책 고문에 임명된 인도계 IT 전문가 스리람크리슈난이 “기술직 이민자들에 대한 영주권 상한선을 없애자”고 주장하자.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이민자인 머스크는 곧바로크리슈난의 편을 들었다.


머스크는 전날 엑스(X·옛 트위터)에 “스페이스X와 테슬라, 그 외에 미국을.


이번 논란은 트럼프 당선인이 지난 22일 인도계 IT 전문가 스리람크리슈난을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의 인공지능(AI) 수석 정책고문으로 임명하면서 불거졌다.


크리슈난은 최근 엑스에 “기술직 이민자들에 대한 영주권 상한을 없애는 것은 대단한 일이 될 것”이라는 글을 올린 바 있는데, 트럼프 지지자들.


H-1B 비자는 일반적으로 3년 단위로 발급되고 연장하거나 영주권을 신청할 수도 있다.


지난주 극우 활동가들이 인도계 미국인 벤처캐피털리스트 스리람크리슈난을 인공지능(AI) 분야 대통령 자문역으로 임명한 트럼프 당선인의 결정을 비판하면서 논쟁이 시작됐다.


결혼박람회


이들은크리슈난이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


이번 논란은 백악관 인공지능(AI) 수석 정책 고문으로 임명된 스리람크리슈난이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분야 이민자에 대한 영주권 쿼터 폐지를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크리슈난의 발언은 반이민 정서를 가진 트럼프 지지층의 강한 반발을 불렀고, 머스크는크리슈난의 입장을 공개적으로 지지했다.


◆찬성론자 "부족한 전문직 유입 위해 필요" 이번 논란은 트럼프 당선인이 지난 22일 인도계 IT 전문가 스리람크리슈난을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의 인공지능(AI) 수석 정책 고문으로 임명하면서 불거졌다.


크리슈난등 실리콘밸리 기술업계는 전문직 고급인력에 대해선 비자 제한을 없애 미국 이민의 문을.


스리람크리슈난이 지난 22일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 인공지능(AI) 수석 정책고문으로 임명된 것을 계기로 머스크와 마가 진영 간 숙련된 외국인 근로자의 미국 이민과 관련해 논쟁이 격화했다.


극우 정치활동가인 로라 루머가크리슈난이 지난달 엑스(X·옛 트위터)에서 “기술직 이민자들에 대한 영주권.


크리슈난은 인도 출신이며 머스크 역시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으로 두 사람 모두 과거 '외국인 노동자' 신분을 겪었다.


그러나 트럼프 당선인은 지난 22일 인도계 IT 전문가 스리람크리슈난을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의 인공지능(AI) 수석 정책 고문으로 임명하면서 비자 정책을 둘러싼 논란이 불거졌다.


트럼프 지지자들 가운데 이민정책에 강경한 입장을 취하는 인사들은크리슈난이 지난달 엑스(옛 트위터)에 “기술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