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출연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21일 방송된 MBN‘가보자GO’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출연해 ‘먹방’을 하다가 힘든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방송 초창기에 먹어서 아픈 적이 있었다”며 “촬영으로 소화가 잘 안되는 인스턴트, 냉동식품을 진짜 많이 먹었다”고 했다.
히밥은 “시간이 지날수록 배가 불러오더니 점점 아파서.
지난 21일 방송된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에는 히밥이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히밥의 집에는 불판이 있는 테이블부터, 김치와 냉동식품이 가득 있는 냉장고, 음료와 주류 전용 냉장고까지 있었다.
또한 다양한 라면이 있는 팬트리까지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수익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역사도 자연도, 고흥의 색깔을 입히니 - 래인보우교·분청문화박물관 고흥에는 국내 최장 연륙 인도교인 ‘우도 레인보우교’가있다.
이때 한 번쯤 발길을 쉬고 싶다면 고흥의 역사 속으로 차분히 발걸음을 옮겨보자.
청자와 백자 사이에서 그 간극을 메꾼 분청사기를 만난다.
그래서 ‘배띄어라’ ‘홀로아리랑’ 같은 국악곡과 ‘분내음’‘가보자GO’등의 댄스 트로트곡, ‘어느 하늘에 어느 바다에’ 같은 클래식한 트로트.
그래서 홍지윤은 그 모든 과정을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팬카페 ‘윤짱지구대’가 더 고맙고, 활동 하나하나가 다 소중하다.
요즘 예능 출연이 활발한데.
늘 겸손하게 진심을 다하는 사람이 되기를 다짐하며 연말 마무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류화영은 지난달 MBK엔터테인먼트 김광수 대표가 '가보자GO'에 출연해 "티아라 멤버들이 화영을 왕따시킨 것이 아니다.
티아라 애들에게 미안하다"고 하자, "티아라 멤버들이 폭행과 더불어 폭언을 일삼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한편 티아라 멤버들은 최근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3에 출연한 MBK엔터테인먼트 김광수 대표가 '티아라 왕따 사건' 언급하며 12년 만에 논란을 재조명받고 있다.
방송 후 티아라 멤버였던 류화영은 "내가 왕따 당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기존 티아라 멤버들이 저에게 폭행과 더불어 수많은 폭언을 일삼았다"고.
화장기 없는 청순한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류화영의 전 소속사 대표였던 김광수는 지난달 MBN '가보자GO'에 출연해 티아라 왕따 사건을 언급했다.
방송 이후 류화영은 "내가 왕따당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기존 티아라 멤버들이 저에게 폭행과 더불어 수많은 폭언을 일삼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한편, 류화영의 전 소속사인 MBK엔터테인먼트 김광수 대표가 지난달 MBN '가보자GO'에 출연해 "티아라 멤버들이 화영을 왕따시킨 것이 아니"라고 밝히며 티아라 왕따 사건이 재점화됐다.
방송 이후 류화영은 SNS를 통해 "기존 티아라 멤버들이 저에게 폭행과 더불어 수많은 폭언을 일삼았다.
대표적인 것이 MBN의 예능‘가보자GO’시즌 3에 등장한 김광수 대표의 말이었다.
연예계 대표 1세대 제작자 중인 그는 11월 방송된‘가보자GO’에서.
하지만 중국요리 기반의 ‘바쓰’가 등장하자 중국 누리꾼들의 반응이 선을 넘었다.
이들은 ‘백종원이 중국요리를 훔쳤다’며 가짜뉴스에 열을 올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MBN‘가보자GO’에는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출연했다.
이날 히밥은 “우리 집안이 원래 대식가”라고 밝히며 “라면은 최대 25개.
질병관리청 국립보건연구원 연구팀에 따르면 세계보건기구(WHO)가 권고하는 주 150분 이상의 중강도 유산소 신체 활동은 고혈압 발생 위험을 줄인다.
- 이전글센트립 후기【Pm8.Kr】시알리스 사용 후기 24.12.30
- 다음글카마그라 직구 방법 24.12.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