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가 차세대 그래픽카드
페이지 정보
본문
엔비디아와 AMD가 차세대 그래픽카드 출고를 서두르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내년 1월20일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 이후 관세가 대폭 인상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신정부 출범 전 신규 그래픽카드 출시를 추진하고 있다는 것.
지난 26일(미국 시각 기준) 미국 IT 매체 WCCF테크는 "그래픽카드.
댄 아이브스 웨드부시 선임 주식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지난 27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애플이 내년에도 기록적인 한 해를 보낼 것”이라면서 “기업 AI 혁명은 AI의 대부인 젠슨 황과엔비디아가 주도하고 있지만, 소비자 AI 혁명은 애플이 이끌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그 재료로 아이폰 판매량이 약.
엔비디아가 새해 상반기 중 로봇용 소형 컴퓨터를 출시할 것이란 보도가 나왔다.
영국 일간지 파이낸셜타임스(FT)는 29일(현지시간) “엔비디아가 내년 상반기 중에 휴머노이드 로봇용 소형 컴퓨터 최신 버전인 '젯슨 토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젯슨 토르는 로봇·드론·자율주행 분야에서.
또한엔비디아의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AMD의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FreeSync™ Premium Pro) 등 그래픽 기술들을 지원해 화면 전환이 빠른 게임 콘텐츠를 끊김 없이 표현한다.
VESA 디스플레이 HDR™ True Black 400 인증으로 뛰어난 명암비도 공인 받았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게이밍 모니터 본연의.
엔비디아의 지싱크와 AMD의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도 지원한다.
빠른 화면 전환이 필요한 게임에서도 끊김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미국비디오전자공학협회(VESA) 디스플레이 'HDR™ True Black 400' 인증으로 뛰어난 명암비도 공인받았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webOS를 탑재한 울트라기어 모니터.
AI 반도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엔비디아는 CES 2025 기간 동안 고객사 대상 쇼케이스를 열고 최신 기술을 공개할 예정이다.
엔비디아는 AI용 그래픽처리장치(GPU)를 마이크로소프트(MS)·아마존·구글·메타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에 공급, AI 반도체 시장에서 9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엔비디아CEO 젠슨 황이 8년만에 CES 기조연설자로 나서며, 양자컴퓨팅의 중요성을 언급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엔비디아는 양자컴을 직접 개발하지는 않지만, 이미 세계 최대 양자컴퓨팅 회사라고 밝힌 바 있다.
뉴욕증시에서는 반도체·양자암호화 기술 전문 기업 실스크가 한달만에 주가가 2000% 넘게.
CES2025 혁신사을 수상한 폴라리스 오피스(이미지=폴라리스오피스) 개막 전날인 6일 오후 젠슨 황엔비디아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구글, 메타 등 글로벌 AI 빅테크들이 대거 발표를 이어간다.
구체적인 세부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으나,엔비디아는 생성형 AI를 통한 콘텐츠 제작 방식 혁신을, 메타는.
AI 반도체 원천기술 분야에서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PIM 반도체 설계센터가 3월 대규모언어모델(LLM)을 적용한 ‘상보형-트랜스포머 AI 반도체’를 세계 최초 개발한 사례를 선정했다.
이 반도체는엔비디아A100 대비 전력 소모량은 625분의 1 수준, 칩 면적은 41분의 1 수준이다.
엔비디아도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로봇 분야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는 29일(현지시간)엔비디아가 내년 상반기 중 휴머노이드 로봇용 소형 컴퓨터의 최신 버전 '젯슨 토르'(Jetson Thor)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엔비디아는 AI 로봇에 들어가는 반도체에서부터 로봇 훈련에 사용되는.
- 이전글시알리스 10mg-카마그라 복용법-【pom5.kr】-카마그라 증상 24.12.30
- 다음글시알리스 효과 【Pm8.Kr】카마그라 가격 24.12.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