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활용 제작물(콘텐츠) 개발 ▲온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02 13:24

본문

들여 ▲전문가를 통한 비대면(온라인) 판매 상품 발굴·상품개선지원 ▲스마트폰 활용 제작물(콘텐츠) 개발 ▲온라인 거래터(플랫폼.


매니저) 운영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경기 침체 및 소비 행태 변화 등으로전통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울산 우미린 2차 어반파크


서민경제의 근간인 4대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시장별 맞춤형 상권활성화 사업과 더불어 인프라개선사업을 펼쳤다.


양평물맑은시장상권르네상스사업은전통시장과 주변상권을 연계한 상권 전반에 대한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경관조명.


시장, 계양산전통시장, 소래포구전통어시장, 인천축산물시장(2년 차시장), 올해 새롭게 선정된 거북·신거북시장(연합)과 강화풍물.


같은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 수를 대폭 늘렸다.


계양산전통시장은 친환경을 콘셉트로 한 그린뭉치마켓과 그린 쇼퍼 프로그램을.


내년까지 안강시장일대 주차 환경을개선하고, 도심의 성동시장과 황리단길 황남 상가시장의 문화관광형 특성화 사업을.


주차타워가 들어서는 안강시장전경.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전통시장경쟁력이 강화될 전망이다.


중소벤처기업부의 특성화시장육성.


경주시에 따르면 중기부가 주관하는 주차환경개선사업,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육성사업에 선정돼 사업비 70억원을 확보했다.


소상공인의 자립 기반을 강화하겠습니다.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특례보증과 이자 차액 보전을 지원하고 사업장개선과전통시장맞춤형 지원사업을 통해 골목 상권의 경쟁력을 높여 지역 경제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특례보증.


경북 영천시 영천시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5년전통시장·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영천경마공원 개장을 앞두고 광역 대도시권에서 이동시간개선으로 많은 생활인구를 유치하고 사통발달의 교통인프라를시장에.


가 지난 27일 행정안전부로부터 주민들의 안전과 생활 환경개선을 위한 하반기 특별교부세 11억원을 확보했다고 29일 밝혔다.


비상소화장치함(지하소화장치함)을 설치한다.


이들전통시장은 대부분 구도심에 있고 점포들이 밀집돼 소방차 진입이 어렵다.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5년 주차환경개선사업’과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육성사업’에 선정, 총 70억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상권을 활성화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주시는전통시장소비 촉진을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


위한 주요 정책들은 무엇인가?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등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지원 정책을 확대하고전통시장시설개선, 경영 현대화 등전통·도매시장활성화도 진행할 것이다.


제2 경제도시 공고화 위한 성장기반 강화와 글로벌 선도 도시 조성에 전력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