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프리빌트파이프라인'을 지원, 기
페이지 정보
본문
이어 "이에 '맞춤형 AI 프리빌트파이프라인'을 지원, 기업의 AI 도입 기간을 업계 평균 대비 50% 이상 단축하며 고객 맞춤형 AI 도입을 지원 중"이라고.
남해솔 한국딥러닝 CFO는 "지난해에는 자체 개발 영상언어모델과 AI 프리빌트파이프라인을 통해 최적화된 개발-운영 체계를 구축했다"라며 "평균 당기.
이번 계약으로 로슈는 IBI3009의 개발, 제조, 상용화에 대한 글로벌 독점권을 확보하며 연구개발(R&D)파이프라인을 강화했다.
로슈는 2013년 유방암의 HER2 단백질 유전자를 표적으로 하는 항암제 ‘캐싸일라’를 미국과 유럽에서 허가받으며 상용화에 성공했다.
이는 고형암 분야 최초의 ADC 항암제로.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한미약품 사상 최초의 중동 지역 완제품 수출을, R&D 부문에서는 '에페글레나타이드' 등 비만치료제파이프라인의 개발 성과 등을 언급하며 "어려움 가운데서도 한미약품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분명히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송 회장은 "2025년 새해는 한미그룹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야.
한편 2020년에 뉴로크린사는 우울증 치료 신약파이프라인들을 다케다 제약으로부터 약 2.
8조원에 인수한 적이 있으며, 2024년에 비엠에스 제약은 우울증 치료파이프라인보유 회사를 약 20조원에 인수한 적이 있다.
한국비엔씨 관계자는 이번에 체결한 라이센싱 계약의 LPH-5물질에 대해.
삼천당제약이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SCD441'의 상업화 직전까지 다가온 가운데 다음파이프라인으로 경구용 GLP-1(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1) 제제로 개발 중인 'SCD506'이 주목받고 있다.
삼천당제약은 SCD441 외에도 다양한파이프라인을 개발 중이다.
2018년부터 당뇨병치료제 개량신약으로 SCD503과.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중동 지역 완제품 수출을, R&D 부문에서는 ‘에페글레나타이드’ 등 비만치료제파이프라인개발 성과 등을 언급했다.
송 회장은 “2025년 새해는 한미그룹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해”라며 “허물을 벗고 새롭게 태어나 더욱 크게 성장하는 지혜로운 뱀과 같이, 한미그룹도.
함석천 안무저작권학회장 함석천 안무저작권학회장은 “우리 학회와 협회가 하는 일은 수익의 저수지를 만드는 일”이라며 “창작물을 발표하면 대중이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수익의 저수지에파이프라인을 달아 창작을 위해 애쓴 사람들에게 분배하는 것이다.
음악 저작권과 같은 또 하나의 세상이.
이어 "현재 이파워트레인코리아는 방산 분야 차세대 전기 엔진과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의 전동화 모빌리티용 엔진 설계 기술 확보, 그리고 국제 규격 기술 인증을 획득하는 데에 많은 역량을 투입하고 있다"라며, "이에 따른 결과물과 향후 제품파이프라인을 CES 2025에서 소개하고, 미국을.
증권가의 또다른 관계자는 "크래프톤은 오래 전부터 ONE-IP RISK를 탈피하기 위해, 멀티스튜디오/AI/권역확대 등 다양한 성장경로를 이미 설계해 긍정적"이라며 "현재 멀티 스튜디오 체제에 퍼블리싱까지 확대 중이며 이는 국내 게임사 중파이프라인이 가장 많은 것"이라고 분석했다.
티카로스는 이번 발표에서 자사의 핵심 기술 플랫폼과 주요파이프라인을 선보인다.
주요 기술은 면역 반응 효율을 높이는 '클립(CLIP)'과 T세포 활성화를 극대화하는 '컨버터(Converter, CTC28)' 기술이다.
CLIP은 T세포와 타깃 세포의 이뮨시냅스를 강화하고, Converter는 억제 신호를 자극 신호로.
- 이전글레비트라 시알리스 비교 25.01.03
- 다음글남성 패션 쇼핑몰-비아그라처방전-【pom5.kr】-비아그라발명 25.01.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