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난 2일 제출한 이의신청 사건을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서부지법은 윤 대통령 측이 지난 2일 제출한 이의신청 사건을 재판부에 배당했다고 3일 밝혔다.
법원 관계자는 "어떤 재판부에 배당.
및 압수수색영장은 형사소송법 및 헌법에 반해 집행할 수 없으므로 집행을 불허한다는 재판을 구한다"고 했다.
앞서 공수처는서울서부지법에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청구해 지난달 31일 발부받았다.
영장 유효 기간은 오는 6일까지다.
요구에 불응한 윤석열 대통령 지지자들을 강제 해산시키고 있다.
뉴시스 윤석열 대통령 측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서울서부지법으로부터 발부받은 체포 및 수색영장이 헌법에 위반된다며 이의신청을 했다.
윤 대통령 법률대리인 윤갑근 변호사는 2.
윤 대통령이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 머무는 점 등을 고려했다는 게 공수처의.
측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체포영장과 수색영장 집행을 불허해 달라며 낸 이의신청에 대해 법원이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서울서부지법은 윤 대통령 측이 제출한 이의신청을 접수해 오늘(3일) 형사단독 재판부에 배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측이 영장 집행을 불허해달라며 법원에 이의신청을 냈다.
2일 윤석열 대통령 변호인단 측 윤갑근 변호사는 "서울서부지방법원의 체포 및 압수수색영장 집행에 대해 금일서부지법에 이의신청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윤 변호사는 "12월31일자 체포 및.
[속보] 尹측 “서울서부지법에 체포·수색영장 이의신청” 2일 오후서울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 모습.
발부될 경우에는 적부심사를 통해 다시 판단을 구하는 절차가 마련돼 있다.
다만 이번 이의신청의 취지상서울서부지법의 상급법원인 고법이나 여타 법원 내지서부지법내 다른 판사나 합의부가 아닌 애초 체포·수색영장을 발부한 이순형 영장.
- 이전글케겔운동-시알리스 성분-【pom5.kr】-비아그라처방전없이 25.01.04
- 다음글교수 겸 자이엔 대표와 CJ제일제 25.01.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