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구'까지 모두 5종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한선 구동 교구'까지 모두 5종입니다.
이 교구재들은 2025년부터 목포해양유물전시관에서 운영 중인 '장애아동 맞춤형 해양유산교육프로그램'과 우리나라 바다에서 발굴한 다양한 해양유산과 체험활동을 선보이는 국립해양유산연구소의 이동형전시'찾아가는 해양.
庫) 모습 [국가유산청 제공.
국가유산청과 한국문화유산협회는 16일 '해양권역 예담고(庫)'를 개관한다고.
부지 매입비 72억 원을 제공했으며 광주지방기상청이 운영한다.
기상과학관은 5개 전시관과 1개 특수영상관 등 다양한전시와교육, 과학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5개 전시관은 '날씨놀이체험관'과 '해양기상현상관', '해양기상관측관', '미디어.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며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풍부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전시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젊은 예술가들이 창작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이나 예술사업과전시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울산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지역 예술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예술적.
국내 어린이박물관의 전문성을 강화할 겁니다" 세종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의 국립어린이박물관을 총괄하고 있는 김진희전시교육실장이 제3대 한국어린이박물관협회(이하 협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 협회는 2016년 출범한 국내 비영리 목적의 어린이.
[양산=뉴시스] 양산미래교육지원센터(행복마을학교)전시체험 부스.
(사진=양산교육지원청 제공) 2024.
한국어린이박물관협회는 2016년 출범한 국내 비영리 목적의 어린이박물관, 미술관 및 유관기관.
/사진=삼성서울병원 삼성서울병원이 2025년 새해 첫전시로 김용원 작가의 ‘정글 숲을 지나서가면’ 기획전을 개최했다.
동물을 재해석한 작가의 고유한 시각이 담겨있다.
정규 미술교육을 받지 않고 자신의 취향과 순수한 즐거움을 자유롭게 표현.
해당 특별전은 실학박물관이 앞서 남양주 소재 공·사립 뮤지엄 6개 기관과 함께 진행했던전시,교육, 행사의 성과를 한자리에 모은 행사이다.
전시는 '실학과 현대예술', '실학과 입체미술', '실확과교육체험'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정약용의 정신을.
- 이전글센트립 효과【Pm8.Kr】비아그라 시알리스 부작용 25.01.06
- 다음글경상남도 통영시 중절 25.0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