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까지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08 07:21

본문

강원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다음달 5일까지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의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청년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영농정착을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이번 사업의 모집대상은 만 18세 이상~만 40세 미만(1985년 1월 1일~2007년.


특별자치도 양양군(군수 김진하)은 3일, 미래 농업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발굴을 위해 정부에서 오는 2월 5일까지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청연농업인들이 적극적으로 신청하라고 권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의 청년.


인하대 관계자는 "인하대는 법무부 이민자 조기적응 프로그램 운영기관으로도 지정됐다"며 "2027년까지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조기 적응과 안정적인정착을 위한 교육도 함께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농업 규제 개선·농촌 자원 활용 강화 정부가 올해 농업‧농촌과 관련 산업 분야 청년지원을 더욱 강화한다.


영농정착지원사업은 농외 근로 허용 기준을 대폭 완화하고 귀농창업자금지원대상도 확대했다.


주요 방안으로는 '연봉·보상구조의 개선(66.


http://xn----bi6ev14azicr2imxa65we6a.kr/


7%)' '직장 내 다양성과 포용성 강화(57.


6%)' '비자 및정착지원확대(51.


해외 자본 유치를 위해선 '규제 완화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81.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이 미래 농업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발굴을 위해 오는 5일까지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은 청년농업인들이 안정적으로 영농에 진출하고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지급하는 사업이다.


2일 충북 충주시가 청년 농업인 영농정착을지원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윤태식, 김광훈씨.


농업기술센터는 2021년부터 청년 농업인에게 체계적.


영농정착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홍보 포스터.


이번 사업을 통해 농업발전을 이끌어갈 유망한.


경기 연천군은 젊고 유능한 인재의 농업 분야 진출을 촉진하고 건실한 경영체로 성장을 유도하는 '2025년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대상자를 내년 1월31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만 18세 이상~만 40세 미만의 독립경영 3년 이하 또는 독립.


산업재해 예방 캠페인 등을 정기적으로 추진해 노동환경의 안정성을 한층 강화했으며, 협력과 상생으로 함께 성장하는 노사문화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김홍규 시장은 “올해 신규사업으로 외국인 근로자지원센터와 협업한 활동들은 외국인 의 안정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