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비서를 탑재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일본 혼다는 올해 CES에서 공개한 ‘0시리즈’ 전기차 콘셉트카가 향후 양산될 때, AI(인공지능) 비서를 탑재한다고밝혔다.
BMW도 대화가 가능한 비서를 새로운 소프트웨어 ‘오퍼레이팅 시스템 X’에 탑재한다고밝혔다.
“Hey BMW(헤이 비엠더블유)”라고 부르거나, 운전대 버튼을 눌러 호출 가능하다.
화석연료에서 청정에너지로 꾸준히 그러나 천천히 전환하는 과정에서 GE 버노바가 수년 또는 수십년에 걸친 성장 기회를 잡을.
7%를 사들일 수 있는 60억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이사회가 승인했다고밝혔다.
2028년까지 최소 140억달러의 누적 잉여현금흐름을 창출하는.
하지만 ‘디 애슬레틱’에 따르면 래시포드의 높은 주급이 이적에 있어 걸림돌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라고 덧붙였다.
맨유 성골 유스 출신 래시포드는.
이미 상황이 나쁜 상태라면 그것을 더욱 악화시키고 싶지 않다”라고밝혔다.
후벵 아모림 맨유 감독은 최근 래시포드를 4경기 연속 명단에서 아예.
행정안전부는 7일 국무회의에서 '울릉도·흑산도 등 국토외곽 먼섬 지원 특별법 시행령'이 의결돼 오는 17일 시행된다고밝혔다.
앞서 제정된 특별법은 육지에서 50㎞ 이상 떨어진 울릉도, 백령도 등 27곳과 '영해 및 접속수역법'에 따른 직선 기전을 정하는 기점 7곳 등 총 34곳을 국토외곽 먼섬으로 지정한 바.
매체는 "토트넘의 결정은 손흥민의 가까운 미래에 대한 추측이 종식됐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손흥민은 새로운 장기 계약을 희망했었다"라며 "하지만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토트넘은 단순하게 이미 있던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했다"라고밝혔다.
손흥민의 계약 기간이 1년 남았던 지난해 여름부터.
지난 6일 JTBC는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에 박서준을 캐스팅했다고밝혔다.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는 스무 살에 연극 동아리에서 처음 만나 뜨겁게 사랑하다 헤어지기를 반복하던 두 주인공이 뜻밖의 계기로 다시 연애하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그걸 떠나서 김지은 씨는 누구랑 만나도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나온다"고밝혔다.
이용진이 "둘은 비즈니스적으로 너무 좋다"고 하자 김지은은 "일만.
지금 혼자가 좋다"고밝혔다.
이어 김지은은 이상형으로 "다정한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
김지은은 외모를 많이 보지 않는다고 했고, 배인혁은 웃으며.
이날 옥순은 나이는 36세, 사는 곳은 서울이라고밝혔다.
이어 직업에 대해서는 “K사 브랜드 전략실에서 근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취미는 여행이고, 만화책을 되게 좋아한다고 소개했다.
옥순은 결혼에 진심이라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가진 침대 같은 남자였으면 좋겠다.
먼저 소개에 나선 1994년생 영숙은 "대학 졸업 후 공공기관에 취업해 현재는 6년 차 직장인"이라며 7급 공무원임을밝혔다.
이어 "취미는 이것저것 하는데, 현재는 테니스와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며 "마라톤 같은 것도 가끔 나가면서 여가를 충분히 즐기며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스로 특별하지는.
ⓒMBC '라디오스타'경제 관련 이야기를 할 때마다 악성 댓글이 달리고 있었다.
ⓒMBC '라디오스타'예능 프로그램보다 경제 콘텐츠에 많이 출연하면서 악플이 쏟아졌다.
ⓒMBC '라디오스타' 그는 "아무래도 돈에 관련된 책이다 보니 유튜브 등에서 경제 관련 인터뷰도 많이 했다.
- 이전글비아그라미국-시알리스20mg 가격-【pom5.kr】-시알리스파는곳 25.01.09
- 다음글시알리스 파는곳-비아그라혈압-【pom5.kr】-시알리스가짜부작용 25.0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