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A씨는 자녀의 출생신고를 하려고주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1-09 15:00

본문

외국인 주부 A씨는 자녀의 출생신고를 하려고주민센터를 방문했지만 '등록기준지', '폐쇄등록부' 등 어려운 단어가 많아 서류 작성에 어려움을 겪었다.


결국 한국인 남편과 함께 다시 방문해 신고를 마쳐야 했다.


강릉시는 2025년 농·축산 4개 분야 127개 농업보조사업에 대해 오는 31일까지 읍·면·동주민센터에서 신청받는다고 8일 밝혔다.


신청 대상자는 강릉시 지역 내 주소를 두고 있으며, 세부 사업별 사업 대상 요건에 부합하는 농업경영체 등록 농업인(개인) 및 농업.


https://themodelhouse.co.kr/


성북구 미암교회와 종암동주민센터'사랑의 연탄 나눔'.


[서울&]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6일 화곡1동에서 ‘2025년 동주민센터신년 업무보고회’를 열고 구정 운영방향과 주요 사업을주민들에게 설명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김포공항 고도제한 완화, 대장홍대선 광역철도 건설, 주택 정비 등주민숙원사업 추진.


오버 투어리즘(과잉 관광)’ 문제를 해결할 실마리가 될지 주목된다.


6일 부산 사하구 감천문화마을 내 감내별마루체육센터에서 지역주민이 탁구를 치거나 운동기구를 이용하고 있다.


kr 6일 사하구에 따르면 지난해 감천문화마을.


26일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서 구매한 약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마포복지재단에 기부하고, 본사 인근 마포 지역주민센터3곳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올해 9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


이번 사업은 복지 수요의 신속한 발굴 및 통합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먼저 외국인노동자센터는 명칭을 외국인주민센터로 바꾸고 지원대상을 기존 외국인 노동자에서 모든 외국인주민으로 확대한다.


글로벌빌리지센터는 지역사회의 정보교류 거점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울&] 성북구, 길음2동주민센터신청사 착공식 개최.


성국구 제공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12월19일 길음2동주민센터신청사 착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지역주민을 포함한 국회의원, 시ㆍ구의원 등 200여 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1981년 건립된 현 길음2동주민센터.


“주민센터에 갔는데 직원이 건물주가 신고를 못 하게 한 건물이라 전입신고를 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몸뚱이만 여기 있고 (주민등록상) 주소는 엄한 데 있으니 내가 여기 살아도 없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18일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 인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