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이 진행되는 연구실이 자리
페이지 정보
본문
건물 안에는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기식 브레이크 등과 관련된 실험이 진행되는 연구실이 자리 잡고 있었다.
● GM 등에 기술과 제품 제공 현대모비스는 2004년 현대자동차를 지원하기 위해 미국에 처음 진출했다.
2008년 자체 R&D 조직을 설립했고 2014년 별도 연구소를 세웠다.
HL그룹은자율주행솔루션 전문기업 HL클레무브가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HARMAN)과 CES 2025 현장에서 센트럴 컴퓨트 플랫폼(Central Compute Platform: 중앙 집중형 플랫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DV 시대 선점을 위한 양사의 전략적 행보로, 파트너십 계약 체결식은 현지 시각으로 8일.
오 원장은 “2022년 이전까지 AI는자율주행, 5G, 드론, AR·VR 등과 함께 병렬적으로 거론되던 여러 기술 중 하나에 불과했다”라며 “생성형 AI 기술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AI는 메가 트렌드로 급부상했고 올해부터는 모빌리티, 헬스케어는 물론 뷰티, 농업, 콘텐츠 등 전 산업의 기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자율주행을 핵심 기능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의 페이스카(Pace car·시험차량) 개발 프로젝트를 내년까지 완료한다.
전기차 전용 공장 구축 등 경상투자에는 12조원을 투입한다.
올해 하반기에 기아 화성 에보 플랜트(EVO Plant)를 완공하고 목적기반차량(PBV) 전기차를 본격적으로 생산한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도래하면서 LG전자가 보유한 통신 관련 특허는 스마트홈과자율주행모빌리티, 휴머노이드 로봇 등의 분야와 결합해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LG전자는 다가오는 6G 이동통신 기술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AI와 통신 기술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농기계 부문 세계 1위인 미국 ‘존디어’는 이번 CES에서자율 주행이 가능한 트랙터와 덤프트럭 등을 공개했다.
트랙터에 부착된 카메라 16개로 밭을 360도 둘러볼 수 있고, AI가 나무와 주변 장애물 등을 정확히 구별한다.
이를 통해 수집한 정보로 AI는 밭갈이 깊이를 더욱 정밀하게 계산한다.
피지컬 AI는자율 주행차나 로봇 등 일정한 형태를 가진 인공지능을 뜻하며, 코스모스는 이번 CES에서 엔비디아가 공개한 로봇 개발용 플랫폼의 이름이다.
최 회장은 SK그룹의 AI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지금은 AI 반도체를 하고 있지만, 새롭게 하고 있는 것은 AI 데이터 센터 설루션이.
이 밖에자율 주행과 인공지능(AI) 등 미래 사업 분야에도 8000억원을 추가 투자한다.
완성차 분야에 투입하는 16조3000억원을 뺀 나머지 8조원은 부품, 철강, 건설 등에 활용한다.
부품 분야는 전동화 기술 개발과 전기차 모듈 신공장 구축에, 철강 분야는 액화천연가스(LNG) 자가 발전소 건설 등에 투자를.
트럼프를 업은 막강한 머스크는자율주행과 우주 사업에 있어 탄탄대로의 길을 열 것이다.
트럼프는 애석하게도 머스크가 남아프리카공화국 태생이라 현행 미국 헌법으로는 대통령이 될 수 없다고 했다.
과연 그럴까? 예외는 언제든 만들면 된다.
예산안에서 중국투자 규제 조항을 빼 테슬라 공장을 확장하려는.
총 8000억원을 투자하는 ‘전략투자’는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인공지능(AI) 등 미래 사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필요한 핵심 연구에 집중한다.
제조 경쟁력을 향상하기 위해 울산 공장에 하이퍼캐스팅 공법을 도입한다.
차체를 통째로 제조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차세대 전기차 성능도 향상한다는.
- 이전글시알리스정품판매-실데나필 용량-【pom5.kr】-화이자 비아그라 25.01.10
- 다음글시알리스 5mg 고혈압-시알리스100mg복용법-【pom5.kr】-여성용 비아그라 효능 25.0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