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10 14:39

본문

시프트업이 자사 서브컬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대륙 진출 작업에 한창이다.


중국 당국의 깐깐한 콘텐츠 검열과 현지 서브컬처 게임의 아성을 딛고 유의미한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다.


10일시프트업에 따르면 중국 게임업체 텐센트는 지난 9일 니케의 중국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최근 중국 외자판호를 받은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니케'가 중국 사전예약을 시작, 출시가 임박했음이 공개됐다.


텐센트는 지난 9일 '승리의 여신:니케'(현지 서비스명 胜利女神:新的希望)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여기에 더해 QQ와 탭탭 등 주요 앱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이.


끈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현지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외자판호는 중국 정부가 수입 게임에.


니케는 2022년에 출시된시프트업의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 캐릭터 수집과 건슈팅을 결합한 게임성, SF를 테마로 한 몰입도 높은.


서울웨딩박람회


이와 함께 도널트 트럼프 당선인이 NASA 국장 후보로 결제 처리 비즈니스인 '시프트4'의 CEO 제라드 아이작만을 지명한 점도 우주산업의 민간화를 촉진할 것으로 여겨진다.


제라드 아이작만은 민간 최초로 우주유영을 시도하는 '폴라리스 던'에 투자하기도 했다.


세아베스틸지주 관계자는 "투자 전체.


'승리의 여신: 니케'시프트업의 주식 보호예수 물량 2521만주가 해제를 앞두고 있다.


이에따라시프트업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의 주식 보호예수 2521만주가 내일 해제된다.


이같은 물량은 전체 지분의 43.


시프트업의 인기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중국 서비스를 본격화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증권가는 올해 ‘승리의 여신: 니케’의 중국.


4분기 298억원 등 일평균 매출이 약 10억원 이상이다.


다만 이날시프트업의 주가는 약세 흐름을 보이고 있다.


23% 오른 6만6500원에 장을 마쳤다.


지난해 코스피에 새로이 입성한시프트업또한 대표작 '승리의 여신: 니케' IP를 활용한 TCG '니케 듀얼 인카운터'를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다.


일본의 반다이 남코 또한 최근 "오는 7월 새로이 '건담 카드 게임'을 일본어와 영어, 중국어(간체) 3개 언어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첫 번째는 아마 외국인 중 최다가 아닐까 하는데 중국에서의 수십 건의 소송에서 이긴 경험, 두 번째는 라이온하트,시프트업, 매드엔진 등 초기 개발사에 대한 투자 성공 사례를 만든 것, 세 번째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성과입니다.


이 중 중국은 특수한 상황이 있고, 한국에서 일을 한다면.


이에 목표주가 8만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시프트업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 늘어난 565억원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31.


대신증권은시프트업이 지난해 4분기 호실적에 이어 2종의 신작 모멘텀이 작용하며 1분기 주가가 우상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며 목표주가 역시 8만 원을 유지했다.


전 거래일 기준 종가는 6만6500원이다.


대신증권에 따르면시프트업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