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브랜드는 설탕을수크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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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음료 브랜드는 설탕을수크랄로스나 사카린, 아스파탐 같은 인공 감미료로 대체했다.
한때 인공 감미료나 비영양 감미료는 우리 몸에 영향을.
특히 ‘제로슈거’ 음료에 흔히 사용하는 설탕보다 약 600배 더 단 맛을 내는수크랄로스가 DNA 손상·암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로, 칼로리가 없는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청량감과 단맛을 유지하며 제로 칼로리(0kcal)로 선보였다.
일화 김윤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실제 소비자 분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천연사이다가 사이다 부문 1위.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로, 칼로리가 없는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청량감과 단맛을 유지하며 제로 칼로리(0kcal)로 선보였다.
김윤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실제 소비자 분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천연사이다가 사이다 부문 1위.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로, 칼로리가 없는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청량감과 단맛을 유지하며 제로 칼로리(0kcal)로 선보였다.
일화 김윤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실제 소비자 분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천연사이다가 사이다 부문 1위.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다.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열량은 0㎉다.
김윤진 일화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실제 소비자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업계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로, 칼로리가 없는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청량감과 단맛을 유지하며 제로 칼로리(0kcal)로 선보였다.
일화 김윤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실제 소비자 분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천연사이다가 사이다 부문 1위.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로, 칼로리가 없는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청량감과 단맛을 유지하며 제로 칼로리(0kcal)로 선보였다.
일화 김윤진 대표이사는 “실제 소비자 분들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천연사이다가 사이다 부문 1위 브랜드로 수상하게.
오리지널 제품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로, 칼로리가 없는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청량감과 단맛을 유지하며 제로 칼로리(0kcal)로 선보였다.
일화 김윤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실제 소비자 분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천연사이다가 사이다 부문 1위.
아세설팜칼륨,수크랄로스, 네오탐의 함량을 조사해 사용기준 준수 여부를 검사했다.
인공감미료는 설탕을 대체해 식품에 단맛을 부여하는 식품첨가물로, 식품 유형별로 사용 기준을 제한하고 있으며, 식품에는 사용된 인공감미료의 명칭과 용도를 함께 표시하도록 규정돼 있다.
아세설팜칼륨,수크랄로스, 네오탐의 함량을 조사해 사용기준 준수 여부를 검사했다.
인공감미료는 설탕을 대체해 식품에 단맛을 부여하는 식품첨가물로, 식품 유형별로 사용 기준을 제한하고 있으며, 식품에는 사용된 인공감미료의 명칭과 용도를 함께 표시하도록 규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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