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특구전체 지정 현황 산업통상자원부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15 17:44

본문

기회발전특구전체 지정 현황 산업통상자원부는 경남도, 부산시에기회발전특구를 추가 지정하고 이를 고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상남도는 통영시에 관광리조트를, 창원시에는 수소 모빌리티로 총 85.


다만 통영시 내 관광리조트 건립예정부지는.


따르면 이상호 태백시장은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주요업무 시행계획 보고회'를 열었다.


주요 역점 업무 내용은 △기회발전특구공모 재도전 △옛 장성광업소 갱도 활용 전략 수립(드롭타워, K-우주자원개발) △지역활력타운 공모사업 추진 △시 청사.


https://wstechnopark.co.kr/


기회발전특구근로자 소득세 감면 제도를 신설하는 내용의 「조세특례제한법」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


현행법에는기회발전특구의 민간기업에 대한 법인세 감면 등의 세제혜택 규정을 마련하고 있으나, 민간기업의 근로자에 대한 세액공제 등에 관한 사항은.


부산 기장군과 강서구 일대가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됐다.


27일 부산시에 따르면 전력반도체, 이차전지, 자동차부품 관련 기업들의 투자계획이 제시된 기장군과 강서구 189만여㎡가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됐다.


부산은 올해 상반기 금융기회발전특구지정.


경남 통영 도산면 일원이 대한민국 제1호 관광형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됐다.


창원국가산업단지에는 친환경 교통수단 거점이 될 미래모빌리티지구가 들어선다.


26일 경남도와 통영시에 따르면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는 도산면 수월리 및 법송리 일원 222만 1677㎡.


경남도 경제통상국은 26일 도청 프레스.


내세우고 있는 주력 산업들과 궤를 같이하고 있어 시너지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 강원도에 따르면 지난달 강원 첫기회발전특구6개 지구가 지정·고시됐다.


△원주 부론일반산업단지 △강릉 천연물바이오 국가산업단지 △동해 북평국가산업단지 △삼척.


부산시는 27일 산업통상자원부(산자부)가 경남도와 부산시에기회발전특구를 추가 지정하고 이를 고시한다고.


190만㎡(57만5000평)에 달한다.


경남 통영 도산 복합해양관광단지와 창원국가산단도 각각 관광 리조트와 수소 모빌리티 분야에서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됐다.


총면적은 281만㎡(85만1000평)다.


이들 5개 지역에 대한 기업 투자 규모는 총 7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


청사 부산 동남권방사선의과학단지와 동부산 이파크(E-Park),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미음지구 등 3곳이 산업통상자원부의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됐다.


올해 상반기 문현-북항지구가 금융기회발전특구(75만㎡)로 지정된 데 이어 두 번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