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시교육청이 지난해 살림을
페이지 정보
본문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지난해 살림을 잘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시교육청은 2024년도지방교육재정총집행률 목표(96%)를 초과 달성하면서 3년 연속 보통교부금 인센티브를 확보했다.
보통교부금 인센티브는 교육부가 전국 시도.
두 번째로 주재하는 국무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설 명절 전후 임시공휴일을 27일로 지정하고, 고교 무상교육재정을 중앙정부 예산으로 상당수 충당하는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에 대한 재의요구안을 건의하기로 했습니다.
고교 무상교육은 교부금 등지방교육재정내에서 이뤄지는 것이 타당하고 학령인구 감소 추세를 고려하면 충분히지방교육재정에서 부담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에.
이 법안은 고교 무상교육에 필요한 비용을 정부가지방자치단체.
국가 책임을 지역 교육청에 떠넘기는 것”이라며 15일 유감을 표명했다.
국회는 지난해 12월 31일 무상교육예산 국비 분담을 2027년까지 연장하는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하지만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4일 거부권을.
이를 위해 학교에서는 1∼2월 중 가능한 공사 비용을 즉시 집행하고 시설사업.
전남도교육청이 교육부의 ‘2024지방교육재정운용 개선 사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5일 교육부 등에 따르면 전남도교육청은지방교육재정건전성과 효율성 제고를 위한재정운용 개선 · 우수 사례 부문에서 ‘합리적 기금 적립 및 운용을 위한 계획과 성과.
교육부에서는 매년지방교육재정의 건전성, 효율성, 책무성 등 3.
올해 부담해야 하는 무상교육예산은 3293억원 규모에 달한다.
고교 무상교육예산은 국가와지방교육청이 각각 47.
5%씩 분담하고,지방자치단체가 5%를 나눠 마련하도록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특례로 규정하고 있었다.
지난해 세수 결손으로 지자체의재정부담이.
- 이전글시알리스 복제약 구입방법 【Pm8.Kr】시알리스 효과 25.01.15
- 다음글시알리스 당일배송【Pm8.Kr】여성흥분제 사용법 25.01.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