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태령에 모여 “차 빼라”
페이지 정보
본문
이들이 남태령에 모여 “차 빼라”를 외쳤다.
경찰은 32시간 뒤인 이튿날 오후 차벽을 열 수밖에 없었다.
연대는 남태령을 넘어민주노총사업장 하청노동자·해고노동자 등에게도 이어졌다.
한화오션(옛 대우조선해양) 하청노동자들이 7일 단체교섭 타결을 요구하며.
4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 인근에서 집회를 벌이던민주노총등 진보단체 회원들이 관저 방향으로 행진하려다 경찰에 가로막혀 있다.
3 계엄 사태 이후 탄핵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국가적 위기에서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과 한국.
민주노총게시판에 올라온 양경수 위원장 살해 협박 글.
민주노총제공 양경수 위원장을 비롯한민주노총간부들에게 노골적으로 위해 협박을 가하는 글이민주노총홈페이지 게시판에 잇따라 오르고 있다.
내란죄 피의자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는 세력들이 윤.
민주노총홈페이지의 노동상담 게시판에 양경수 위원장 등을 향한 협박 메시지가 올라왔다.
민주노총제공 최근민주노총홈페이지 게시판에 양경수민주노총위원장을 살해하겠다는 메시지가 빈번하게 등장하면서 ‘백색테러’ 우려가 커지고 있다.
◀ 리포트 ▶ 윤석열 대통령이 체포가 무산된 뒤 한남동.
폭행당한 경찰관이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인터넷 게시글 작성자와 이를 보도한 언론사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섰다.
14일 오전민주노총전호일 대변인이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고 있다.
민주노총제공민주노총은 14일 오전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허위.
비상계엄 사태 이후민주노총홈페이지에 양경수 위원장에 대한 살해 협박을 비롯한 협박 글이 다수 올라오면서민주노총이 수사 의뢰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민주노총은 오늘(11일) 논평을 내고 양 위원장과 가족, 간부들을 살해하거나 처단하겠다는 극악한 협박이.
총 226개로, 전년 대비 55곳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민주노총산하민주노동연구원은 13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3~2024민주노총파업실태조사' 총서를 발간했다.
이번 총서는 지난해 발간된 '2016~2022년 파업실태조사'에 이은 것으로, 파업 양상을 분석하고.
그러다가 대국본은 오후 4시 30분께 집회 장소를 광화문에서 한남동으로 갑자기 옮겼다.
연단에 선 전 목사는 "민주노총이 대통령 관저에 진입하려고 시도한다.
광화문 집회를 중지한다"며 지지자들에게 한남동으로 이동하라고 외쳤다.
- 이전글카마그라 사용후기-비아그라조루-【pom555.kr】-성기능 25.01.16
- 다음글성인약국-비아그라의효능-【pom555.kr】-시알리스 효능 효과 25.01.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