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나 통화 가치 하락에 대한 방어
페이지 정보
본문
불황이나 통화 가치 하락에 대한 방어 수단으로 이용하겠다는 구상이다.
또 수 년 사이 급성장하고 있는 비트코인을 위시한가상자산시장의 선도적 입지를 확보, 향후 금융·경제 분야에서 주목받는 디지털자산과 블록체인 관련 분야를 선점할 수도 있다.
‘크립토(가상자산) 대통령’을 자처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과 맞물려 국내가상자산시장에도 변화의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다.
가장 먼저 ‘법인 계좌’ 발급 허용이 언급됐다.
업계에서는 미국의가상자산규제 방향의 흐름에 맞춰 국내.
[서울경제]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는 올해가상자산시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변수로 거시경제 상황과 글로벌 정부 정책을 꼽았다.
지난해시장이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반감기,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미국 대선 등 이벤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면.
지난해가상자산시장에 대해선.
시장불확실성이 커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디스프레드 리서치가 15일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트럼프 후보 당선 이후가상자산시장이 단기적으로 상승세를 보였으나 여러 경제적 요인과 정책적 불확실성으로 현재시장상황을 낙관적으로 보기 어렵다고 분석했다.
비트코인은 연초 이후 10만 달러를 재돌파하며시장의 투자 심리를 자극했고, 주요 알트코인들 역시 두 자릿수.
알트코인시장의 성장 동력으로 지목된 것은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실물연계자산(RWA)이다.
[서울경제] 인공지능(AI) 기술로 무장한 에이전트가 올해가상자산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자율적인가상자산발행·거래가 가능한 AI 에이전트는 탈중앙화금융(DeFi·디파이)과 같이 복잡한가상자산투자의 진입장벽을 낮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산시총 가운데 30위권이다.
최근 일주일 간 20% 넘게 오른 버추얼프로토콜 가격은 4달러 대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가상자산시장이 약세였음에도 AI 에이전트 종목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NH투자증권 홍성욱 연구원은 "가상자산시장의 관심이 AI.
뒤 강달러 현상이 강해지면 1500원이 ‘뉴노멀(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전망까지 나옵니다.
고환율의 여파는가상자산시장에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환율이 치솟을 때 주목받는 코인이 있는데요, 바로 ‘스테이블코인’입니다.
- 이전글레비트라판매-시알리스200mg-【pom555.kr】-비아그라파워 25.01.16
- 다음글약 처방-시알리스-【pom555.kr】-비아그라퀵배송 25.01.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