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턴DC에서 열리는 도널드 트럼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1-17 16:11

본문

이영훈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는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위해 19일부터 23일까지 미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영훈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사진 =여의도순복음교회] 15일 종교계에 따르면.


이영훈 목사(사진=여의도순복음교회) 15일여의도순복음교회에 따르면 이 목사는 20일(이하 현지.


구는 소유주인여의도순복음교회와의 협약으로 금천구 시흥3동 산6-7 소재 약 25만㎡ 규모의.


이영훈 목사 이영훈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목사가 현지시간 20일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합니다.


이 목사는 이번 미국 방문에서 트럼프 행정부 1기 때 복음주의자문위원장을 지낸 폴라 화이트 목사와 트럼프의 장남인.


산6-7 소재 약 25만㎡에 2028년까지 가칭 '희망의 숲'을 조성한다고 13일 밝혔다.


https://www.zerocos.co.kr/


이를 위해 구는 이 토지의 소유주인여의도순복음교회와 지난 9일 토지 무상사용 협약을 체결했다.


구는 이곳에 서울 남부를 대표할만한 '희망의 숲'(가칭)을 조성할 계획이라며.


시흥동 일대에 조성될 산림휴양지가 서울 남부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쉼과 문화적 가치를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은평구청과 함께 꿈친장애인복지센터를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와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산림문화.


이영훈 목사가 31일 서울시청 앞에 마련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 합동분향소에서 조문하고 있다.


[서울=뉴시스]여의도순복음교회'신년축복 열두 광주리 새벽기도회' (사진=여의도순복음교회제공) 2025.


또한 오전 9시에 진행된 성탄예배에는 여야 정치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