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대통령 당선인이 측근들에게
페이지 정보

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측근들에게 취임 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밝혔다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은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당선인과 시 주석이 대리인을 통해 대면 회담을 논의했으며, 취임 후 시 주석을 미국으로.
그는 17일 시진핑 중국국가주석과 '따뜻한 통화'로 증시에 훈풍을 불어넣었다.
트럼프 당선인은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서 "이번 통화가 중국과 미국에 모두 매우 좋은 것이었다"며 "많은 문제가 해결되길 기대한다"고 썼다.
역사적으로 보면 미 증시는 대통령 취임식 이후 상승했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시진핑 중국국가주석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측근들에게 취임 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밝혔다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어제(18일, 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WSJ에 따르면, 트럼프 당선인과 시 주석은 대리인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20일(현지시간) 취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 시진핑국가주석을 만나고 싶다는 의향을 참모들에게 밝혔다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 보도했다.
WSJ는 이날 소식통을 인용, 트럼프 당선인과 시 주석이 대리인을 통해 대면 회담을 논의했다며 이같이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취임 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18일(현지 시각)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트럼프 당선인은 측근들에게 이같이 밝혔다.
트럼프 당선인과 시 주석이 대리인을 통해 대면 회담을 논의했으며, 거론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측근들에게 취임 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트럼프 당선인과 시 주석이 대리인을 통해 대면 회담을 논의했으며, 거론된 선택지 중에는 취임 후 시 주석을 미국으로 초청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측근들에게 취임 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밝혔다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현지시간 18일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WSJ은 트럼프 당선인과 시 주석이 대리인을 통해 대면 회담을 논의했으며, 거론된 선택지 중에는 취임.
WSJ 소식통 인용…톱다운식 미중관계 재설정 의지 주목 "대리인 통해 대면회담 논의"…중국도 마다할 이유 없을 듯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측근들에게 취임 후 100일 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밝혔다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지난 2017년 미·중 정상회담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을 만나 악수를 하고 있다.
세계일보 자료사진 중국군은 새로운 상륙 지점을 선택할 수 있고, 대만의 항구에 의존할 필요가 없게 된다.
대만군은 해안방어 작전에 한층 부담이 커진다.
중국의 군비 증강 조짐에 맞서 조 바이든.
트럼프는 마지막 거래일인 지난 17일 시진핑 중국국가주석과의 '따뜻한 통화'로 주식시장에 훈풍을 불어넣어 줬다.
트럼프 당선인은 자신의 소셜미디인 트루스소셜에서 "이번 통화는 중국과 미국에 모두 매우 좋은 것이었다"면서 "나는 우리가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이를 즉시 시작하길 기대한다"고.
- 이전글20대 비아그라 처방-씨알리스c100-【pom5.kr】-이뇨제 혈압 25.01.19
- 다음글신경계 약물-타다라필 복용법-【pom555.kr】-남성 25.01.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