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장 전망과 올해 투자 계획 언급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1-20 11:40

본문

TSMC의 시장 전망과 올해 투자 계획 언급에 따라 인공지능(AI) 산업 성장 가능성을 판단.


코스피 지난주 상승과 하락을 하루 단위로 오가며 퐁당퐁당 장세가 연출됐습니다.


투자자들이 미국의 경제지표와실적발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관세 등 정책 등에 대한 경계심에 방향을 잡지 못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2023년에 이어 지난해도 최대실적을 쓸지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


증권가는 판매보증 충당금 증가가 달러·원 환율 상승 효과를 제한할 것.


있지만, 업종별 낮은 가격 매력과 인공지능(AI) 관련 투자가 지속되는 점을 상승 요인으로 꼽았다.


또 이번 주 주요 기업의실적발표가 대기 중이다.


22일 기아와 LG디스플레이, 23일 SK하이닉스, 24일 LG에너지솔루션이 작년 4분기실적을 공개한다.


글로벌의 1월 구매관리자지수(PMI) 예비치가발표된다.


용인역삼힐스테이트


21일에는 찰스슈와브, 3M, 넷플릭스, 유나이티드에어라인, 캐피털원이실적을발표한다.


22일엔 프록터앤드갬블(P&G)과 존슨앤드존슨, 23일엔 GE에어로스페이스와 텍사스인스트루먼츠, 24일엔 버라이즌과.


중 2개 지역의 정체 또는 하강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지역이 완만한 성장세를 보인다고 평가한 바 있어.


▲미국 주요 은행 4분기실적발표.


15일 JP모건 체이스, 골드만삭스, 씨티그룹, 웰스 파고가발표하고 16일에는 모건스탠리, 뱅크오브아메리카실적공개.


7일 삼성전자 주가가실적발표를 하루 앞두고 하락했다.


지난해 11월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홍보관에서 직원이 삼성전자 주가가 표시된 화면을 보고 있다.


/사진=조성봉 삼성전자 주가가 지난해 4분기실적발표를 하루 앞둔 7일 다시 하락했다.


스마트폰과 PC 수요 침체로 주력인 범용 메모리 D램이 부진하고, 고대역폭메모리(HBM)는 아직실적기여도가 낮아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밑돌 것으로 보인다.


연합인포맥스가 최근 1개월 내 보고서를 낸 증권사 20곳의 컨센서스(실적.


삼성전자의 2024년 4분기 잠정실적이 오는 8일발표되는 가운데 증권가에서실적추정치와 목표주가 하향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2일 증권가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동안 삼성전자의실적추정치와 목표주가에 대해 의견을 낸 증권사 9곳 중 목표주가를 기존보다 낮춘.


지난해 4·4분기실적이 당초 시장 예상보다 낮을 것으로 관측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 2024년도 4·4분기 잠정실적을발표한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4분기실적컨센서스(실적전망치)는 매출 77조6289억원, 영업이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