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바우처)

최고령 대통령으로 백악관에 다시 입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1-21 07:54

본문

https://www.ajupod.com


78세 7개월로 역대 최고령 대통령으로 백악관에 다시 입성한 것인데요.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식에서 미국우선주의시대 2.


4년만에 화려하게 복귀…40년만의 실내 취임식에서 권력 승계“미국을 최우선시할 ” ‘美우선주의2.


0’ 강조 대외개입 자제 예고“무역 시스템 재평가, 외국에 관세 부과…남부국경 비상사태 선포”‘78세 7개월’ 역대 백악관 입성 최고령 대통령 기록도 세워.


워싱턴DC 미 의회 의사당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임기를 시작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을 최우선에 둘 것이라며 더 강해진 미국우선주의를 천명했습니다.


[앵커] '아메리카 퍼스트', 미국우선주의의 구호로 재집권에 성공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국제질서에 대대적인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든 행정부가 지난 4년간 일궈온 '가치 중심' 대신 '거래 중심'의 동맹관으로 자유민주주의 진영을 바짝.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취임사에서 "오늘부터 누군가 우리를 이용하도록 절대 놔두지 않을 것"이라며 미국우선주의기조를 분명히 했다.


시간 20일 공식 취임합니다.


우리시간으로는 내일(21일) 새벽인데요.


트럼프 당선인은 취임하자마자 각종 행정명령을 통해 미국우선주의에 가속도를 낼 전망입니다.


팜비치의 마러라고 리조트에서 열린 '아메리카 퍼스트' 정책 연구소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뉴시스 1기보다 더욱 강력해진 ‘미국우선주의’를 앞세운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을 앞두고 우리 기업들도 분주해졌다.


탄핵 정국으로 우리 정부에 제 역할을 기대.


전 취임선서를 하고 미국의 47대 대통령으로서의 공식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이어 취임연설을 통해 1기 때보다 더 강해진 '미국우선주의2.


자세한 내용 보도국 연결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럼프 당선인이 제47대 미국 대통령으로서 공식 임기를 시작하는 거죠? 이후 국정 비전을 담은 연설을 할 예정인데, 역시 미국우선주의를 전면에 내세울까요? <질문 2> 당초 야외에서 대규모 취임식을 치를 예정이었지만, 한파로 인해 국회의사당 로툰다홀로 장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원광지역자활센터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