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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성추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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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전지현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3-04 0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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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성추행그런데 왜 비지스(Bee Gees)가?…디스코의 백인화(Whitewashing), 디스코의 세계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디스코를 완전히 주류 음악으로 끌어올리며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이들은 백인 남성 밴드인 비지스(Bee Gees)였다. 1963년 결성된 비지스는 음악 초기 비틀즈 스타일의 팝 음악과 포크 록을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곡들을 위주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지만, 1975년 돌연 디스코 사운드를 도입한 ‘자이브 토킹’(Jive Talkin’)을 발표하며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이들은 본격적으로 디스코 리듬과 펑키한 베이스 라인, 화려한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도입하며 완전히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확립해 1977년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Saturday Night Fever)>의 사운드트랙을 맡으며 디스코 음악의 절대적인 아이콘으로 등극하게 된다. 영화의 흥행과 함께 비지스의 곡들도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디스코 열풍이 전 세계적으로 퍼졌고, 이 음반은 무려 4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영화 사운드트랙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린다. 성범죄전문법무법인비지스의 디스코는 어떤 특징을 가졌으며 왜 유독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을까. 비지스의 디스코 음악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이들의 시그니처 사운드라고 볼 수 있는 배리 깁(Barry Gibb)의 하이톤 팔세토 가성에 있는데 이는 기존의 흑인 디스코 음악을 보다 대중적으로 만드는 요소로 작용했다. <토요일 밤의 열기> 속 배우 존 트라볼타의 댄스 씬으로 유명한 ‘넌 춤을 춰야만 해’(You Should Be Dancing)에서는 초고음 팔세토 보컬과 강렬한 리듬을 결합해 흥겹고 짜릿한 분위기를 창조하는 한편, ‘밤의 열기’(Night Fever)에서는 부드럽고 감각적인 보컬을 사용, 오케스트라 스트링 편곡을 추가해 세련된 사운드를 완성시키며 탄탄한 편곡 능력을 선보였다. 이 같은 구성은 기존의 소울과 펑크(Funk)를 기반으로 한 디스코와 차별화되며, 대중들이 보다 쉽게 디스코에 접근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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