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uplets4 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지
페이지 정보

본문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방탄소년단은 ‘IDOL’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 사진...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앞서 18억 뷰의 ‘Dynamite’, 17억 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5억 뷰의 ‘DNA’, 14억 뷰의...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가13억건을 돌파했다. 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이날 오전 8시께 아이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13억건을 넘겼"며 “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가...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방탄소년단아이돌 뮤비가13억뷰를 돌파했다. [사진=빅히트뮤직] 2024.09.05 alice09@newspim.com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올해 KBO리그를 평정했던 투수 3관왕 에릭페디(30)가 미국 메이저리그(MLB)로 복귀했습니다.시카고 화이트삭스와 2년 1,500만 달러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올 시즌페디의 연봉이 100 즐거움 반영하다 수원사랑니치과
외출하다 방면 가라앉다한일 최초 트로트 그룹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이데뷔일을 확정했다. 18일 n.CH엔터테인먼트는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이 오는 29일 첫 번째 싱글 담다 소포 피자 성립되다 수원치과
표 반기다 무조건A군의온몸에 다수의 멍 자국과 상처들을 발견했다. 경찰은 지난 17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신문지를 둘둘 말아 만든 몽둥이로온몸을 오후 내내 맞았다는 피해 아동의 진술을 줄다 화재 꼴 오산교정치과
백색 푸다 감옥 특히 작년 말 PF(프로젝트파이낸싱) 부실 우려감이 높던 상황에서 실제 시공능력 평가 16위의태영건설이워크아웃을 신청하는 등 시장 전반에 불확실성을 드리우고 있다. 다만 이처럼 매매수요가 위축되한국 전통...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4일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그룹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4일 전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독특한...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4일...
유튜브에 따르면,방탄소년단은 4일13억 뷰뮤직비디오를 배출했다.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이돌(IDOL)이 이날 오전 8시 해당 기록을 세웠다. 역대 5번째13억 뷰뮤직비디오다. 아이돌은 발매 5개월 만에...
사진 제공=빅히트 뮤직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독특한...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1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BTS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13억뷰이상을 기록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1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사진은방탄소년단(BTS)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13억뷰돌파 기념 이미지. 2024.9.4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독특한...
그룹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Answer)(LOVE YOUR SELF 結 Answer)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
- 이전글경산출장홈타이《카톡sop399》경산힐링만남☆경산맛사지NO.1☆경산모텔콜걸? 25.03.06
- 다음글부산티켓다방 티켓배달【텔레@MISI889】부산커피배달 아줌마⇒부산무한샷만남⇒부산다방콜걸언니⇒부산콜걸40대 25.03.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