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넘게 대기시켰다고 보도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영국 언론은 푸틴 대통령이 휴전안을 들고모스크바로 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특사를 8시간 넘게 대기시켰다고 보도했다.
사실이라면 특유의 외교력과 ‘승전’ 자신감이 엿보이는 지점이다.
14일(현지시간) 영국 스카이TV는 13일 정오쯤모스크바에 도착한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중동 특사가 8시간.
성명서는 "유가 상한제,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지원 및 기타 수단"과 같은모스크바에 대한 가능한 조치들이 논의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전에 키예프가 영토 양보를 해야 할 것이라고 시사했던 루비오 장관은 지난 15일모스크바도 그렇게 해야 할 것이라는 신호를 보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 대변인은 14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중동 특사가 전날 밤모스크바에서 회담했으며, 미국이 제안한 휴전 협정에 대해 신중하게 낙관할 이유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전날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대통령 특사를 만난 점을 거론한 뒤 "모스크바에서 미국과 러시아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 난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11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서 열린 고위 대표단 회동을 통해 미국이 제안한.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전날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대통령 특사를 만난 점을 거론한 뒤 "모스크바에서 미국과 러시아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 난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종전 논의를 위해 우크라이나는 휴전부터 종전 평화 회담까지 담당할 고위 협상단을 꾸렸습니다.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전날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대통령 특사를 만난 점을 거론한 뒤 "모스크바에서 미국과 러시아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 난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언급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11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서 열린 고위 대표단 회동을 통해 미국이 제안한 우크라이나.
지적에 따르면 위트코프 특사는 13일 점심시간께.
- 이전글시알리스 혈압-파워맨남성클리닉회사-【pom5.kr】-슈퍼 카마그라 부작용 25.03.16
- 다음글임신10주약물낙태수술가격 문경 김천약물중절병원수술비용 | 카톡 ED89 25.03.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